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사고로 멈춘 11t 화물차를 1t 화물차가 추돌…2명 사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천안-논산고속도로 하행선…동승자 2명 병원이송
    사고로 멈춘 11t 화물차를 1t 화물차가 추돌…2명 사망
    17일 0시 28분께 충남 공주시 정안면 천안-논산 고속도로 논산방향 정안휴게소 인근에서 1t 화물트럭이 정차해있던 11t 화물트럭을 추돌했다.

    이 사고로 1t 화물차 운전자(54)와 뒷좌석에 타고 있던 동승자 등 2명이 숨지고, 다른 동승자 2명이 다쳐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경찰은 앞서가던 11t 화물차가 가드레일을 들이받고 1차로에 정차해 있었는데, 뒤따라오던 1t 화물차가 이를 발견하지 못하고 추돌한 것으로 보고 있다.

    11t 화물차가 정차한 후 사고 발생까지 5분 정도의 시차가 있었다고 경찰은 밝혔다.

    6인승인 1t 화물차(포터 더블캡)에 탑승한 4명은 천안에서 일을 마치고 광주로 향하던 길이었다.

    경찰은 11t 화물차 운전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신정환 "5년에 1200만원"…룰라 정산 두고 이상민 '저격'

      가수 겸 방송인 이상민이 룰라 시절에 정산을 제대로 받지 못했다면서 자신을 언급한 신정환에 반발했다.이상민은 4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팩트체크"라면서 "나도 소속사 가수였는데 내가 누굴 정산해 주냐"...

    2. 2

      임재범 "나 자신과 수없이 싸웠다"…은퇴 발표

      가수 임재범이 가요계 은퇴를 발표했다.임재범은 4일 유튜브 채널에 올린 영상을 통해 직접 은퇴 메시지를 공개했다."이 글을 띄우기까지 오랫동안 망설였다"는 그는 "말로 꺼내려 하면 목이 메어서, 차마 여러분을 바라보...

    3. 3

      출생아 2년째 늘었지만 인구감소·고령화 못막아

      출생아가 2년 연속 증가했지만 인구 감소 흐름은 지속된 것으로 나타났다. 사망자가 출생아를 웃돌면서 자연 감소가 이어졌고, 고령화와 수도권 쏠림 현상도 더 뚜렷해졌다.행정안전부는 2025년 출생(등록)자가 25만82...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