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맞이 다이어터가 주목할만한 치킨 프랜차이즈 `누구나홀딱반한닭`
계절이 여름의 한가운데에 진입함에 따라 가벼운 옷차림을 위해서, 혹은 휴가지에서의 인생샷이나 건강 자체를 위해 본격적인 다이어트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다이어트의 필수 요소 중 하나는 바로 식이 조절이다. 운동만으로는 체내의 지방이 감소하는 것에 한계가 있기 때문일 것이다.

먹고 싶은 것을 마음껏 먹지 못하는 다이어트의 괴로움을 잠시나마 해소할 수 있는 `치팅데이`라는 개념이 있다. 이날 하루만은 그 동안 먹고 싶었던 음식을 맛보며 스트레스를 풀고, 제한된 식단으로 인해 부족했던 영양소를 섭취하기도 한다. 1~2주에 한번씩은 치팅데이를 갖는다면 장기화 되는 다이어트의 스트레스를 다소 완화시킬 수 있다.

그 동안 참아왔던 음식들을 먹을 수 있는 날이지만, `치팅데이라고 고칼로리의 음식을 먹게되면 그 동안의 노력이 수포로 돌아가진 않을까` 하는 걱정을 안고 있는 다이어터들이 있다면 주목할 만한 치킨 프랜차이즈가 있다. 저칼로리, 저트랜스지방, 저탄수화물 3박자를 고루 갖추고도 맛까지 잃지 않아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치킨을 맛볼 수 있는 프리미엄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누구나 홀딱 반한 닭(이하 `누나홀닭`)이 바로 그 곳이다.

누나홀닭은 건강하면서도 맛있고 색다른 치킨 요리들을 맛 볼 수 있는 외식 프랜차이즈로써, 다채로운 메뉴에 제공되는 모든 치킨은 오븐에 굽는 조리법으로 완성되는 저트랜스지방, 저칼로리, 저탄수화물의 3 DOWN 치킨 요리이다. 튀기지 않고 구웠음에도 바삭하고 촉촉한 치킨의 육질과 육즙, 그와 함께 어우러지는 다양한 재료들의 맛과 화려한 메뉴 구성으로 인해 누나홀닭은 단순한 치킨 호프가 아닌 치킨 맛집으로써의 명성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치킨을 한국적인 `쌈` 문화와 결합해 야채와 함께 쌈에 싸서 즐기도록 고안된 `쌈닭` 메뉴는 누나홀닭의 대표적인 메뉴이다. 로스트 치킨 순살과 상큼하고 신선하게 손질된 야채를 쌈무와 함께 즐기는 `후레쉬 쌈닭`은 알록달록한 색채가 한 층 더 입맛을 북돋워 준다. 특제소스를 발라 구워낸 치킨 순살에 신선한 야채와 날치알을 곁들여 깻잎에 싸 먹는 `바베큐 쌈닭` 또한 누나홀닭의 인기 메뉴 중 하나이다. 칼로리가 낮은 오븐구이 치킨을 식이섬유가 풍부한 야채와 함께 즐길 수 있으며 뛰어난 맛을 자랑하는 누나홀닭의 대표 메뉴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맛있는 음식을 즐기고 싶은 다이어터들이 주목할만한 메뉴라고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누나홀닭에는 `쌈닭 화이타`, `바베큐 맵닭`, `촉촉칸닭`, `바사칸닭` 등 메인인 치킨 메뉴만 해도 입맛에 따라 다양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으며, 3차까지 즐길 수 있도록 구비된 다양한 풍미 메뉴 및 미니메뉴가 있다. 때문에 다이어터에게 뿐만 아니라,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누나홀닭는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치킨과 치킨버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치빵파티` 및 다양한 풍미 메뉴도 새로이 출시한 누나홀닭은 15일 오전, 브랜드 리뉴얼 기념으로 티몬에 할인권을 오픈했고, 순식간에 500장의 쿠폰이 전량 매진되며 누나홀닭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여름을 맞아 더욱 풍성해진 치맥의 즐거움으로 다이어터들에게는 물론 남녀노소 모두의 폭 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외식창업 프랜차이즈 누나홀닭 치킨창업과 메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