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SKB·EBS·연세대·경찰청, 학교폭력 예방 스쿨 콘서트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전 신일여고서 '2019 블러썸 스쿨 콘서트' 개최

    SK브로드밴드는 10일 대전 신일여고에서 EBS, 연세대, 경찰청과 함께 학교폭력을 주제로 한 '2019 블러썸 스쿨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학생, 교사, 전문가와 특별 게스트가 출연해 국내 학교폭력의 현실, 해외사례, 피해자와 가해자 및 방관자 관계에 대한 진솔한 토크를 하며, 학교폭력 예방의 중요성과 방법을 모색한다.

    콘서트에서는 멕시코 출신 방송인 크리스티안과 신일여고 학생들의 합동공연, 에든버러 페스티벌 2017년 본선에 오른 퍼포먼스팀 '박골박스'의 왕따 경험을 소재로 공연 등이 펼쳐지고 유명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강시원, 인기 아이돌 보이그룹 에이스, 경찰청 소속 경찰홍보단원 등이 공연을 한다.

    국내 최초 기업·미디어·대학·정부기관이 함께하는 사회공헌 얼라이언스 모델인 '2019 블러썸 청소년영상제'는 토크콘서트에 그치지 않고 연내 영상공모전을 통해 학교폭력예방 교육 및 인식 개선을 위한 노력을 지속할 예정이다.

    공연 실황은 SK브로드밴드 B tv, EBS 유튜브, '2019 블로썸 청소년영상제' 블로그()에서 공개된다.

    SKB·EBS·연세대·경찰청, 학교폭력 예방 스쿨 콘서트 개최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부자될 수 있다"…서울대 공대, 개교 60년 만에 '파격 실험'

      서울대 공대가 창업반을 신설한다. ‘5학기 이상 재학 학부생’ 중 소수 정예 20명을 선발해 1년간 ‘실전 창업’에 전념하도록 하는 제도다. K팝 아이돌 양성 시스템을 벤치...

    2. 2

      고혈압·당뇨약…美 유타주선 'AI 주치의'가 처방

      인공지능(AI)을 활용해 일상 속 비효율을 줄이는 미국 유타주의 실험이 의료 분야로 확산하고 있다. 고혈압, 당뇨 등을 앓는 만성 질환자가 복용하는 약이 떨어지면 AI 주치의에게 재처방받는 시범사업이 시작됐다.8일 ...

    3. 3

      한미약품, 악성 흑색종 신약 국산화 나선다…벨바라페닙, 임상 재개

      국내외 치료제가 없는 특정 돌연변이(NRAS) 흑색종 환자를 위한 국산 표적항암제 개발이 재개된다. 한미약품이 흑색종 환자를 위한 표적항암제 '벨바라페닙' 국내 임상 2상에 돌입했다.한미사이언스 핵심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