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2019 시크릿 마카오 리더십 세미나 중 갤럭시 리조트 내 JW메리오트호텔 로비 계단에서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설명=2019 시크릿 마카오 리더십 세미나 중 갤럭시 리조트 내 JW메리오트호텔 로비 계단에서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대표 조민호)가 시크릿 사업의 비전과 향후 계획을 공유하고, 시크릿의 성장에 기여한 국내 사업자들의 공로를 치하하기 위해 마련한 해외 리더십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다.

'2019 시크릿 마카오 리더십 세미나'는 ‘같은 길, 같은 꿈, 시크릿에서 찾다’란 타이틀로 시크릿다이렉트그룹의 아이작 벤 샤바트 회장과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조민호 대표가 전 일정을 함께한 가운데, 총 250여 명의 사업자가 지난달 4일부터 14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각각 3박4일 동안 마카오에서 진행됐다.

대한항공을 타고 홍콩을 경유해 마카오로 이동했으며, 갤럭시 통합 리조트 단지 내 5성급 호텔인 리츠칼튼 호텔과 JW메리어트 호텔에 투숙했다. 갤럭시 리조트는 세계 최대 규모의 인공 파도풀과 인공해변, 유수풀 등을 갖추고 있으며, 태국 왕궁을 테마로 지어져 황금빛 성을 연상케 하는 건축물 자체가 관광지로서도 명성을 얻고 있다.

시크릿 사업자들은 마카오 타워와 타이파 빌리지, 콜로안 빌리지 등 마카오의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고 세계적인 수중 서커스 공연인 ‘더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를 관람했다. 또 풍성한 현지 음식과 마카오의 전통 사자춤이 어우러진 환영 만찬에 이어, 갤럭시 호텔의 야외 풀에 위치한 고급 연회홀에서 열린 환송 만찬까지 알차게 즐겼다.
사진설명=2019 시크릿 마카오 리더십 세미나 중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 공연 관람 후 배우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설명=2019 시크릿 마카오 리더십 세미나 중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 공연 관람 후 배우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환영 만찬 자리에서 아이작 벤 샤바트 회장은 “어떠한 도전과 어려움 속에서도 흔들림 없이 시크릿의 여정을 비전과 성공으로 채워가는 여러분에게 꿈과 열정의 섬 마카오가 특별한 휴식과 영감을 선사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으며, 조민호 대표 역시 “동서의 경제와 문화가 독특한 조화를 이루는 혁신적인 관광 도시 마카오에서 새로운 경험과 귀한 감동을 얻어 가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환송 만찬은 전문 MC의 진행에 따라 레크리에이션과 DJ 파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으며, 최고 직급을 달성한 사업자들이 무대에 올라 공동체 의식을 함양할 수 있었던 세미나의 의의와 시크릿 사업 비전을 밝히고 여행을 준비한 임직원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기도 했다.

한편 이스라엘 사해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의 한국 지사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2012년 9월 설립됐으며, 그동안 이스라엘 사해와 대만, 하와이, 두바이, 라스베이거스, 푸켓, 시드니, 싱가포르, 발리 등 세계 유수 휴양지에서 해외 리더십 세미나를 개최했다.

지난 5월에는 시크릿만의 철학과 제품의 특장점을 돌아보기 위해 브랜드의 기원이 되는 사해를 다시 찾았으며, 오는 10월 5일에는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본사 차원의 대규모 코리아 컨벤션을 개최할 예정이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