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BJ 열매 "정준영 단톡방에 동영상 유포" vs 우창범 "합의하에 촬영, 공유한 적 없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BJ 열매, 전 연인 우창범 행태 폭로
    "정준영 단톡방에 성관계 영상 유포"
    우창범 "사실무근" 반박
    우창범 Bj 열매 논란 /사진=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우창범 Bj 열매 논란 /사진=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아프리카TV의 BJ열매(본명 이수빈)이 전 연인이었던 그룹 버뮤다 멤버 우창범이 성관계 동영상을 유포했다며 추가 폭로를 예고했다.

    BJ열매는 지난 2일 '내일 밤 10시 방송 하겠습니다'라는 제목으로 공지를 게시했다. 또 우창범과 나눈 카카오톡 대화를 캡쳐해 올리기도 했다.

    BJ열매는 우창범이 자신과의 성관계 영상을 문제의 '정준영 카톡방'에 올렸다고 주장했다.

    그는 "어제 연락이 왔는데 그냥 미안하단 한 마디면 저 혼자 그냥 정신병자 돼주고 말려고 했는데 계속된 거짓말 뿐이었다"며 "더 이상 저를 이용하는 사람들을 위해 제 자신을 다치게 하지 말아야 겠다고 마음먹었다. 어제 연락 온 것들까지 종합해서 총정리 중"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지인들의 익명을 보호해주는 쪽으로 하려고 했지만 최대한의 투명한 공개를 위해 지인들에게 증거들을 실명 공개해도 되는지도 물어보고 팩트로 진행할 생각"이라고 설명했다.

    또 BJ 열매는 "오해하고 계신 루머들에 대해선 해명할 거고 욕 먹어야 할 것 들은 욕먹을 거다"라며 "지금 보여지는 걸로만 추측성으로 욕하는 건 자제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둘만의 문제가 아니라 여러 명의 문제이고 연예계 쪽이나 무겁게 다루어지고 있는 뉴스들이랑도 연관 지어질 수 있어서 신중한 정리가 필요했고 그래서 정리하며 이제야 확실한 공지를 올린다"고 강조했다.

    반면 우창범은 "그분과 성관계 영상을 공유했다고 하는데 사실 무근"이라며 "상식적으로 그게 사실이라면 소환 조사를 받았을텐데 그러지 않은 이유를 생각해 달라"고 말했다.

    이어 "그 영상은 연인 관계일 때 합의하에 찍은 영상이고 공유한 적도, 보내준 적도 없다"고 해명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BJ열매 "성관계 영상, 전 연인 우창범에 의해 유포됐다" 폭로

      BJ열매가 자신의 성관계 동영상이 전 연인인 버뮤다 멤버 우창범에 의해 유포됐다고 폭로했다. 열매는 지난 2일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의 인터넷방송 갤러리(이하 인방갤)에 본명 이수빈이라는 이름으로 우창...

    2. 2

      '버뮤다' 우창범 "BJ열매 성관계 영상 '정준영 단톡방'에 유포? 절대 아냐"

      아이돌 그룹 버뮤다의 멤버 우창범이 아프리카TV BJ인 열매와 폭로전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사건은 같은날 우창범이 그의 연인인 BJ 서윤과의 아프리카TV 생방송에서 전 연인인 열매가 유명 BJ과 바람을 피...

    3. 3

      '명운 걸지 않으면 공정수사 안되나' 민갑룡 "YG 성접대, 경찰 명예 걸고 수사"

      '버닝썬 사태' 당시 명운을 걸었던 경찰이 이번에는 명예를 걸고 나섰다.민갑룡 경찰청장이 1일 서울 서대문구 미근동 경찰청사에서 열린 기자 간담회에서 "YG엔터테인먼트의 성접대·마약수사 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