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세븐스프링스, 셰프콘서트와 목동점을 팝업 레스토랑으로 운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세븐스프링스, 셰프콘서트와 목동점을 팝업 레스토랑으로 운영
    세븐스프링스 목동점이 이틀간 팝업 레스토랑(운영 기간이 정해진 레스토랑)으로 운영된다.

    삼양그룹의 외식계열사 삼양에프앤비가 운영하는 친환경 샐러드 및 그릴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는 ‘셰프콘서트’와 손잡고 11일과 12일 양일간 세븐스프링스 목동점을 팝업 레스토랑으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셰프콘서트는 팝업 레스토랑을 여는 장소의 특성에 맞춰 평소 접할 수 없는 새롭고 특별한 음식을 다양한 셰프들이 제공하는 신개념 팝업 레스토랑 브랜드다.

    이번 팝업 레스토랑 운영기간 동안 세븐스프링스 목동점 저녁 뷔페는 ‘썸머 나잇(Summer Night)’을 주제로 기존 뷔페 메뉴에 셰프 스페셜 메뉴,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하이네켄 생맥주 등이 추가되며 이용 금액은 43,900원이다. 단,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세븐스프링스 셰프콘서트 이용권을 구매한 고객은 기존 저녁 뷔페 이용 금액에 100원을 더한 33,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행사 기간에만 제공되는 셰프 스페셜 메뉴는 연어와 버섯 토핑을 올린 부르스케타, 브라사토 알 바롤로(와인과 허브로 숙성한 아롱사태 스테이크), 비스큐 차우더 스프(해산물로 만든 진한 프랑스식 수프), 프렌치 브리오슈 토스트(브리오슈 빵에 머랭을 올려 달콤하게 구운 디저트) 등이다.

    세븐스프링스 관계자는 “세븐스프링스 여름 메뉴 개편에 맞춰 셰프콘서트와 함께 특별한 파티를 준비했다”며 “기존 세븐스프링스에서는 볼 수 없었던 스페셜 메뉴와 라이브 공연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팝업 레스토랑 운영 기간에는 매장 내에서 셰프콘서트를 축하하는 라이브 공연도 함께 진행됩니다. 11일과 12일 양일간 19시 30분부터 20시 30분까지 매 30분마다 출연진이 변경되며 황인선, 미드나잇, 구창모, 공명정대 등 다양한 장르의 가수들이 세븐스프링스 목동점을 찾습니다.

    신선미기자 ss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