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컴백’ VAV, 플레이앤스킬즈&데라게토와 필리핀 보홀 뮤직비디오 촬영 완료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VAV가 세계적인 DJ 듀오 플레이 앤 스킬즈(Play N Skillz)와 라틴 음악계 거장 데 라 게토(De La Ghetto)와의 뮤직비디오 촬영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공개된 사진 속 VAV와 플레이 앤 스킬즈, 데 라 게토는 시선을 잡아끄는 화려한 의상과 함께 잔뜩 흥이 오른 듯 즐거운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 세 아티스트의 환한 미소에서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의 생기 넘치는 분위기를 예상케 했다.
나흘에 걸쳐 진행된 이번 뮤직비디오 촬영 중 필리핀 보홀에서의 촬영이 관점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현지의 아름다운 여름 경관과 세 아티스트의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가 어우러져 감탄을 자아낼 만큼의 완성도 높은 작품을 탄생시켰다. 특히 보홀의 아름다운 경관뿐 아니라 남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세트장에서도 촬영을 진행해 다양한 볼거리를 안길 예정이다.
ADVERTISEMENT
앞서 VAV는 세계적 DJ 플레이 앤 스킬즈와 라틴계 거장 데 라 게토와의 깜짝 컬래버레이션 소식을 전하며 국내외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파워풀하면서도 강렬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스타로 대활약을 펼치고 있는 VAV와 라틴 음악계의 두 거장 DJ 플레이 앤 스킬즈, 데 라 게토가 어떤 음악으로 글로벌 음악팬들을 열광시킬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위해 내한한 DJ 듀오 플레이 앤 스킬즈(Play N Skillz)와 데 라 게토(De La Ghetto)는 VAV와 함께 다양한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VAV는 완전체로 오는 7월 컴백을 목표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ADVERTISEMENT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