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BTS·트와이스·스트레이키즈 한자리에…롯데면세점 패밀리콘서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롯데면세점은 24일 '2019 롯데면세점 패밀리콘서트' 라인업을 3일차 출연진을 포함해 최종 공개했다. 올해로 29회를 맞은 롯데면세점 패밀리콘서트는 오는 8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올림픽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진행된다.

    콘서트 첫날인 8월 9일에는 지창욱, 김건모, 김연우, 볼빨간사춘기, 임창정이 출연한다.

    10일에는 힙합 공연을 즐길 수 있다. MFBTY, 다이나믹듀오, 메킷레인(루피·나플라·오왼오바도즈·블루·영웨스트), VMC(딥플로우·넉살·이로한), 헤이즈가 출연할 예정이다.

    마지막 날인 11일에는 롯데면세점 모델들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방탄소년단(BTS), 슈퍼주니어 D&E, 트와이스, 황치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스트레이 키즈, ITZY 등 국내 정상급 아이돌 가수들이 무대를 채울 예정이다.

    2019 롯데면세점 패밀리콘서트 티켓은 이날부터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인천공항점, 김포공항점에서 6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김정현 롯데면세점 마케팅 부문장은 "롯데면세점 패밀리 콘서트는 K팝을 비롯한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이며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문화콘텐츠와 연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한국 관광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롯데면세점, 29회 패밀리 콘서트(사진=롯데면세점 제공)
    롯데면세점, 29회 패밀리 콘서트(사진=롯데면세점 제공)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100달러 립스틱 없어서 못팔아요"…K뷰티의 힘

      빨강 밑창 하이힐로 유명한 프랑스 명품 브랜드 크리스찬 루부탱은 지난 13일 서울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10층에 뷰티 매장을 열었다. 이 브랜드가 면세점에 매장을 연 것은 한국이 처음이다. 소비자들이 몰려들었다. 중국...

    2. 2

      [리테일+] 5월 면세점 매출, 2조대 회복…'빅3' 호실적 예견

      5월 면세점 매출이 2조원대를 회복하면서 롯데·신라·신세계 등 국내 3대 면세점의 호실적이 예견된다. 중국 보따리상(따이궁) 의존도가 여전히 높지만 주요 업체들의 실적 개선세는 이어질 것이란...

    3. 3

      아시아나, 24년 만에 기내 담배판매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1일부터 기내면세점에서 다시 담배를 팔기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이 기내면세점에서 담배 판매를 재개한 건 24년 만이다.금호아시아나그룹은 1991년 국내 최초로 모든 사업장을 금연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