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IBK기업은행, 스마트 여신약정 서비스 시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IBK기업은행)
    (사진=IBK기업은행)
    IBK기업은행은 'IBK 스마트 여신약정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서비스와 지난 3월 시작한 'IBK 퀵(QUICK) 서류제출 서비스'를 함께 이용하면 은행 방문 없이 대출 연장이 가능하다.

    은행 영업일은 물론 주말과 휴일에도 약정서 작성이 가능해 사업현장을 떠나기 어려운 중소기업 대표자들의 불편을 해소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IBK 퀵(QUICK) 서류제출 서비스는 재무제표, 납세증명원 등 기업대출을 처음 받거나 기존 대출을 연장할 때 필요한 서류를 은행과 관공서 방문 없이 인터넷 또는 스마트폰으로 제출 할 수 있는 서비스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는 디지털 프로세스 혁신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 할 것"이라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IBK기업은행, i-ONE뱅크 앱 개편 기념 이벤트

      IBK기업은행은 새로 단장한 'i-ONE뱅크' 앱(애플리케이션·응용프로그램)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2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i-ONE뱅크 앱을 통해 적금·정...

    2. 2

      국민銀, 금융권 취업 선호 1위…기업은행·농협은행 '톱3'

      금융권 입사를 희망하는 취업준비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금융회사는 국민은행인 것으로 나타났다.취업포털 잡코리아는 올해 금융권 취업을 준비 중인 1260명을 대상으로 선호하는 금융사를 설문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9일 ...

    3. 3

      한국후지쯔, IBK기업은행 '손바닥 정맥인증' 적용

      한국후지쯔는 IBK기업은행의 디지털 뱅킹존에 자사 손바닥 정맥인증 기술이 도입됐다고 13일 밝혔다. 이에 따라 한국후지쯔 정맥인증 기술이 도입된 국내 금융권은 11곳으로 늘어났다. 국민·우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