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헤이데이 첫 헤드레스트 소파, 신제품 ‘쿠보 소파’ 출시
모던한 디자인과 기능성으로 유명한 국내 디자인 가구 브랜드 바이헤이데이(BYHEYDEY)가 첫 헤드레스트 소파인 ‘쿠보 소파’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쿠보 소파’는 디자인과 기능 그리고 실용성까지 모두 갖춘 가죽 소파로 바이헤이데이의 첫 헤드레스트 소파로써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원하는 각도로 조절이 가능한 일본 KOYO社의 하드웨어를 장착하여 그동안 등받이가 낮아 불편함을 느꼈던 이들에게 선택지를 넓혀 주었다.

바이헤이데이 신제품 ‘쿠보 소파’ 에는 일본 KOYO의 45단 헤드레스트 기어가 적용되었으며, 스테인리스 스틸 마감으로 녹슬지 않는 튼튼한 다리, 편안하고 넓은 팔걸이, 최고등급 탑그레인 가죽을 사용하여 크고 작은 엠보싱의 자연스러운 조화까지 즐길 수 있다. 또한 등쿠션 탈부착이 가능하여 관리가 쉽고 청결히 사용할 수 있다.

‘쿠보 소파’의 헤드레스트를 모두 눕히면 집이 더 넓어 보이는 효과가 있어 필요 시 다양한 인테리어 연출을 할 수 있다. 헤드레스트를 모두 세우면 원하는 높이에 맞게 각도를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중으로 나뉜 등쿠션은 허리와 목, 그리고 머리를 편안하게 받쳐준다. 등쿠션과 좌방석의 각도는 인체구조에 집중한 R&D와 사용자 테스트를 통해 도출한 밀도 기준을 바탕으로 100~110도로 설계되어 완벽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바이헤이데이 가죽 소파는 국내 제작으로 최고의 가죽 전문가와 함께 한다. 가죽의 무두질, 가죽 판별과 가공, 소파의 골조작업 등 모든 분야의 장인들이 손으로 최고의 품질을 이끌어 낸다. 부자재 또한 낙하산 제작용 영국산 실과 100년 전통의 독일산 지퍼, 이탈리아산 엘라스틱 밴드를 사용하여 보이지 않는 곳까지 견고하게 제작한다.

이번 신제품 ‘쿠보 소파’는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바이헤이데이 쇼룸에서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더불어 바이헤이데이 쇼룸에서는 ‘쿠보 소파’ 출시를 기념하여 방문 고객에 한하여 이달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