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메가스터디학원, 반수생과 학부모 대상 ‘2020 반수 성공전략 설명회’ 열어
분당 입시의 메카 분당 메가스터디학원에서 반수반 개강을 앞두고, 반수생과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6월 15일 오후 2시 ‘2020 반수 성공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 1부에서는 메가스터디교육(주) 부설 입시전략연구소 남윤곤 소장이 연사로 나서며 6월 평가원 모의고사 영역별 분석과 수능 전까지의 학습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2부에서는 분당 메가스터디학원 임재영 원장이 2020 대입성공을 위한 특별한 반수반 커리큘럼과 반수생 전용 자습관 운영에 대해서 소개할 예정이다.

6월 15일 열리는 ‘2020 반수 성공전략 설명회’의 사전예약 및 자세한 사항은 분당 메가스터디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학원 관계자는 “반수를 문의하는 학생들이 전년도보다 많아짐에 따라, 설명회 참석을 희망할 경우 반드시 사전예약하시길 당부드린다”라고 전했다.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6월 모평 해설지’를 포함한 자료집 9종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분당 메가스터디학원은 오는 6월 24일 반수반 개강을 앞두고 ‘반수생 전용 자습관’을 신축하여 반수생들에게 쾌적한 학습 환경을 제공할 준비를 마쳤다. 또한, 일정 기간 학습 후 정규반에 편입하는 형태에서 벗어나 오직 반수생만을 위한 특화 수업 커리큘럼과 맞춤형 입시전략으로 반수생들을 가이드 할 예정이다.

특히 2020학년도 수능 응시자가 전년 대비 약 5만 명 감소하고, 서울 주요 상위권 대학의 정시 선발인원이 늘어나 반수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학원 관계자는 “반수생의 경우 가장 중요한 것은 수능에 대한 감을 최대한 빠르게 회복하는 것과 체계적인 생활”이라면서 “분당 메가스터디학원만이 자랑하는 철저한 생활관리를 통해 학생들은 바르게 공부에만 몰입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2020 반수시작반’ 입학 상담은 예약제로 진행되고 있으며, 2019학년도 수능 성적에 따라 등록 시 최대 100% 장학혜택을 받을 수 있다. 분당 메가스터디학원의 위치는 분당 청솔학원 바로 맞은편이며, 이매역 9번 출구 도로 5분 거리에 자리하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