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임수정 (사진=방송 영상 캡처)

배우 임수정이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검블유) 세련되고 매혹적인 주얼리 스타일링을 선보이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

아름다운 미모와 함께 감각적인 일상 패션으로 패셔니스타로 알려진 배우 임수정은 ‘검블유’에서 업계1위 포털사이트의 서비스 전략 본부장 워커홀릭 ‘배타미’역을 맡아 여성스러움과 도도한 도시여성의 경계를 넘나드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임수정은 포털 업계를 주름잡는 커리어우먼 답게 세련되면서 시크한 오피스룩과 함께 매혹적인 주얼리 스타일링으로 패션을 완성도를 높이며 여성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거웠다.

이날 임수정은 붉은색 자켓에 꼬임 느낌의 팬던트 안에 진주가 세팅된 유니크한 디자인의 귀걸이를 매치해 오피스룩에 우아하고 캐주얼한 느낌을 동시에 연출했다.

이를 본 여성 시청자들은 “귀걸이 임수정이랑 너무 어울려요”, “임수정, 오늘 스타일링 너무 이쁘잖아” 와 같은 시정차들의 반응과 함께 임수정의 ‘찰떡 아이템’으로 등극했다.

한편, 6일 밤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2화에서는 유니콘에서 징계를 받은 배타미(임수정)가 회사 ‘바로’에서 스카우트제의를 받고 회사를 옮기는 내용이 그려졌다. 다음화에서 차현(이다희)과의 한판 승부가 벌어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