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브래들리 쿠퍼·이리나 샤크 결별설, 원인은 레이디 가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브래들리 쿠퍼·이리나 샤크 결별설, 원인은 레이디 가가?
    브래들리 쿠퍼와 이리나 샤크의 불화설이 불거졌다.

    3일(현지시간) 피플 등 미국 현지 연예 매체들은 "배우 브래들리 쿠퍼와 모델 이리나 샤크 사이에 문제가 있다"고 보도했다. "아이들 때문에 참고 살고 있다"는 소식도 전해졌다.

    브래들리 쿠퍼와 이리나 샤크는 2015년부터 교제를 시작한 후 사실혼 관계를 유지해왔다. 결혼식은 하지 않았지만, 2017년 3월 두 사람 사이에서 딸이 태어나기도 했다.

    브래들리 쿠퍼와 이리나 샤크가 4년 만에 결별설이 불거진 이유로는 가수 겸 배우 레이디 가가가 언급되고 있다. 브래들리 쿠퍼와 레이디 가가는 지난해 10월 영화 '스타 이즈 본' 개봉 후 염문설이 불거졌다.

    또한 아카데미 시상식에서도 레이디 가가와 브래들리 쿠퍼는 함께 레드카펫에 등장하기도 했다.

    하지만 불륜 의혹에 대해 레이디 가가는 "사실이 아니다"고 부정한 바 있다.

    한편 브래들리 쿠퍼는 1999년 HBO 드라마 '섹스 앤 더 시티'로 데뷔했다. 배우 뿐 아니라 연출자로도 활동해왔고, 레이디 가가와 함께 했던 '스타 이즈 본'에는 주연 배우, 각본, 제작, 연출까지 맡으며 할리우드 뮤직 인 미디어 어워즈 최우수 주제가상, 팜스프링스 국제영화제 올해의 감독상, 전미 비평가 위원회 시상식 최우수 감독상을 휩쓸었다.

    이리나 샤크는 브래들리 쿠퍼보다 9살 어린 러시아 출신 모델이다. 최근까지도 보그, 엘르 등 패션지 표지를 장식할 만큼 스타 모델로 꼽힌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김소연 기자
    한경닷컴
    김소연 기자입니다.

    ADVERTISEMENT

    1. 1

      마동석, 스탤론과 손잡고 할리우드 영화 주연

      영화 ‘악인전’이 할리우드 리메이크를 확정했다. ‘악인전’ 제작사 비에이엔터테인먼트와 배우 마동석 씨의 창작집단 팀고릴라는 할리우드 스타 실베스터 스탤론이 이끄는 발보아픽처...

    2. 2

      와글와글ㅣ할리우드 스타 동안 비법, 韓 신생아 포경수술 후 잘라낸 '포피'?

      한국의 신생아들이 포경수술 때 잘라낸 포피가 할리우드 배우들의 피부 관리에 이용돼 충격을 안기고 있다. 앞서 할리우드 리포트, 데일리 텔레그레프 등 현지 매체들은 "아카데미 시상식을 앞두고 할리우드 배우들이...

    3. 3

      "집 보러 왔다"더니 싹쓸이…할리우드 스타 전문 도둑, 기막힌 절도 수법

      할리우드 유명 스타들의 집을 골라 전문적으로 털어온 도둑이 붙잡혔다. 2일(현지시간) NBC 방송은 절도범 벤저민 에이튼 애커먼(32)을 지난 2년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부촌인 할리우드 힐스 일대에서 도둑질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