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츠, ‘돈 비 샤이’ 2차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감각적인 연출 이목 집중


오는 29일 컴백을 앞둔 싱어송라이터 이츠가 ‘돈 비 샤이(Don’t be shy)’ 뮤직비디오 2차 티저를 공개했다.

이츠는 28일 0시 소속사 라이언하트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새 싱글 앨범 ‘돈 비 샤이’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선보여 하루 남은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무심한 듯 시크하면서도 몽환적인 표정으로 화면을 응시하는 이츠의 모습이 그려졌다. 1차 티저 영상에서는 이츠의 섹시하고 뇌쇄적인 분위기가 강조됐다면, 이번 영상에서는 짧은 시간 동안 눈에 띄는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영상의 말미 거대 석고상이 이츠로 변하는 등의 감각적인 연출 스타일은 이츠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더해져 강한 임팩트를 남겼다.

컴백 소식을 알린 뒤 콘셉트 포토부터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까지 순차적으로 많은 콘텐츠를 선보인 이츠의 하루 남은 컴백에 많은 이들이 기대감을 표하고 있다. 블락비 비범과 브로맨스 현규, 그리고 크루셜스타까지 막강한 콜라보레이션 멤버까지 구축된 이츠의 새 싱글 앨범 ‘돈 비 샤이’ 콘셉트가 기대되는 바이다.

한편, 이츠는 오는 29일 오후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앨범 ‘돈 비 샤이’의 음원을 전격 공개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