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3 블루(사진=모스트콘텐츠)

래퍼 블루가 OCN 토일드라마 '보이스3' OST의 세 번째 가창자로 나섰다.

블루가 참여한 OCN 주말드라마 '보이스3'(연출 남기훈, 극본 마진원)의 OST Part.3 '눈 떠'가 오늘(25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뚜렷한 음악적 색깔과 그의 솔직한 이야기를 담은 진정성 있는 가사로 주목받고 있는 실력파 래퍼 블루가 드라마 '보이스3'를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OST에 참여한다. 첫 OST 참여 소식에 팬들의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다.

블루가 참여한 '눈 떠'는 단조롭지만 뇌리에 남는 기타 리프와 강렬한 힙합 비트의 조화가 인상적인 곡이다. ‘눈 떠’는 미스터리한 사건들로 한순간도 긴장감을 놓을 수 없는 드라마 전개에 완벽히 녹아들어 극의 몰입도를 더욱 높여준다.

또한 이번 OST는 블루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눈길을 모은다. 우울하고 변명만 하는 자기 자신에게 눈을 뜨고 앞으로 가자 라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평소 블루가 선보여온 그의 러프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독보적인 블루의 음악 스타일과 짜임새 있게 구성된 훅이 무심한 듯 뱉어내는 낮은 톤의 러프한 보이스와 어우러져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중독성 강한 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보이스3'는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그린 소리추격 스릴러 드라마로 매주 토, 일 밤 10시 20분에 OCN에서 방영된다.

한편, 블루가 참여한 '보이스3'의 세 번째 OST '눈 떠'는 오늘 25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