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톡톡] 알렌 브랙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최고경영자(CEO) 입력2019.05.21 17:34 수정2019.05.22 01:20 지면A10 글자크기 조절 기사 스크랩 기사 스크랩 공유 공유 댓글 0 댓글 클린뷰 클린뷰 프린트 프린트 "서비스를 출시할 때 반드시 플랫폼 특성을 생각해야 한다. 인기 컴퓨터용 게임을 모바일용으로 바꾼다고 반드시 성공하는 건 아니다."-알렌 브랙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최고경영자(CEO) 좋아요 싫어요 후속기사 원해요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경제 구독신청 모바일한경 보기 관련 뉴스 1 [글로벌 톡톡] 제니퍼 하이만 렌트더런웨이 공동창업자 겸 최고경영자(CEO) “나는 항상 이익을 내는 것에 집중한다. 내겐 매 분기 적자를 낼 권한이 없기 때문이다.” -제니퍼 하이만 렌트더런웨이(의류 대여업체) 공동창업자 겸 최고경영자(CEO) 2 [글로벌 톡톡] 밥 이거, 월트디즈니 최고경영자(CEO) “어느 정도 성과가 났다고 태도가 달라져선 안 된다. 승승장구하던 수많은 기업가가 한순간의 자만심 때문에 고꾸라졌다.” -밥 이거, 월트디즈니 최고경영자(CEO) 3 [글로벌 톡톡] 고든 윌슨, 트래블포트 CEO “직원을 채용할 때 지원 동기를 반드시 물어봐라. 자신이 아니라 회사에 초점을 둔 답이 나온다면 팀플레이를 중요하게 여기는 사람일 확률이 높다.” -고든 윌슨, 트래블포트(여행 전문 IT기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