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는 거래실적과 계좌개설에 따라 다양한 혜택과 경품을 증정하는 `신한에서 원 없이 드림`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0일 밝혔습니다.

해당 이벤트는 거래에 따라 할리데이비슨 등의 경품이 증정되는 `거래하면 혜택 원 없이 드림`, 대여서비스 신규 가입 및 타사에서 대체입고하면 기프티콘과 현금을 지급하는 `대체입고하면 혜택 원(₩) 없이 드림`, 신규 및 휴면 고객 대상 주식거래 수수료 평생 무료 적용하는 `주식거래 수수료 원(₩) 없이 무료`, 신용거래 신규 휴면 고객 대상 100일동안 신용이자를 받지 않는 `신용이자 100일동안 원(₩) 없이 무료` 이벤트 등 총 4가지로 구성됩니다.

이 가운데 `거래하면 혜택 원 없이 드림` 이벤트의 응모권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이벤트 신청, 비대면 계좌개설, 일간 국내주식 100만원 이상 거래시(거래소·코스닥 상장주식 한정) 추천코드를 입력하거나 다른 고객에게 추천을 받으면 됩니다.

추첨을 통해 할리데이비슨 오토바이, IWC 손목시계,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LG 로봇청소기와 노트북, 스타일러 등의 경품이 제공됩니다.

각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신한금융투자 어플리케이션 신한아이알파 및 고객지원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한금융투자, `신한에서 원 없이 드림` 이벤트 실시
방서후기자 shba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