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마약투약 혐의' 박유천 오늘 검찰 송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마약투약 혐의' 박유천 오늘 검찰 송치
    마약 투약 혐의로 구속돼 경찰 수사를 받아온 배우 겸 가수 박유천(33) 씨가 3일 검찰에 넘겨진다.

    경기남부지방경찰청 마약수사대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박 씨를 이날 검찰에 송치할 방침이다.

    박 씨는 올해 2∼3월 전 연인인 남양유업 창업주의 외손녀 황하나(31) 씨와 함께 3차례에 걸쳐 필로폰 1.5g을 구매하고 이 가운데 일부를 7차례에 걸쳐 서울 용산구 한남동 황 씨 오피스텔 등에서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다.

    앞서 경찰은 다른 마약 투약 혐의로 황 씨를 붙잡아 조사하는 과정에서 황 씨로부터 "박 씨와 올해 초 함께 마약을 투약했다"는 진술을 받고 박 씨에 대한 수사에 착수해 마약 투약 혐의를 확인했다.

    박 씨는 자신에 대한 마약 투약 의혹이 불거진 뒤 기자회견 등을 통해 줄곧 혐의를 부인해왔다.

    그러나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의 마약 반응 검사 결과 양성 반응이 나온 데 이어 법원의 구속영장 발부로 수감되자 심경에 변화를 일으켜 지난달 29일 그동안 유지하던 결백 주장을 접고 혐의를 인정했다.

    박 씨와 황 씨는 과거 연인 사이로 박 씨는 지난 2017년 4월 황 씨와 같은 해 9월 결혼을 약속했다고 알렸지만, 이듬해 결별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마약투약' 박유천 내일 검찰 송치…"심경의 변화 일으켜"

      마약 투약 혐의로 구속돼 경찰 수사를 받는 배우 겸 가수 박유천 씨(33)가 3일 검찰에 넘겨진다. 그는 애초 혐의를 부인했지만 최근 심경에 변화를 일으켜 그동안 유지하던 결백 주장을 접고 혐의를 인정했다....

    2. 2

      경찰, '마약투약 혐의' 박유천 내일 검찰 송치

      마약 투약 혐의로 구속돼 경찰 수사를 받는 배우 겸 가수 박유천(33) 씨가 3일 검찰에 넘겨진다.2일 경기남부지방경찰청 마약수사대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박 씨를 다음날 검찰에 송치한다고 밝혔다.박...

    3. 3

      박유환, 박유천 근황 공개 "제대로 먹지도 자지도 못해"

      배우 박유환이 형 박유천의 근황을 전했다.박유환은 지난달 30일 자신의 개인방송을 통해 마약 투약 혐의로 구속된 박유천에 대해 언급했다.이날 방송에서는 박유천을 향한 질문이 많았다. 이에 박유환은 "형이 편지를 읽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