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원제약, 유산균 ‘장대원’ 약국 전문제품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네이처 팜, 네이처 팜 키즈 출시로 오프라인 유통 채널 확대
    대원제약, 유산균 ‘장대원’ 약국 전문제품 출시
    대원제약은 국내 유기농인증과 미국 FDA 승인을 받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장대원'의 약국 전문제품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네이처 팜(성인)', '네이처 팜 키즈(어린이)'등 2종의 약국 전용제품 라인을 추가로 개발해 본격적으로 약국 채널 유통에 진출할 계획이다.

    이 제품은 기존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의 강점인 '유기농', '5無 화학첨가물'의 컨셉은 유지하면서 12종의 맞춤형 복합균주를 사용해 성인, 어린이의 장 건강에 특화한 것이 특징이다.

    ‘장대원 네이처 팜’은 과민성대장증후군에 효과적인 L. rhamnosus GG를 대표균주로 설계하였으며 대장 유익균인 비피도박테리움의 배합비를 높게 설정한 성인 특화 제품이다.

    ‘장대원 네이처 팜 키즈’는 유당불내증과 면역증진 효과가 있는 미국 특허 균주 L. acidophilus DDS-1을 대표균주로 설계했으며 어린이의 소화기능 강화와 면역 증진에 효과가 큰 락토바실러스 배합비를 높게 설정하여 어린이의 성장, 면역, 장 건강에 특화했다.

    대원제약 관계자는 “장대원 제품에 대해 많은 사랑을 보내주고 있는 고객들의 니즈(Needs)를 조금 더 세심히 충족하기 위해 약국 전문제품을 별도로 추가 개발한 만큼 빠른 시간 안에 약국 채널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매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전예진 기자 ac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한국릴리 전이성 유방암 치료제 ‘버제니오’ 국내 허가

      한국릴리(대표 폴 헨리 휴버스)는 호르몬 수용체 양성(HR+) 및 사람 상피세포 성장인자 수용체 음성(HER2-) 진행성 혹은 전이성 유방암 치료제 ‘버제니오(성분명 아베마시클립)’가 지난 1일...

    2. 2

      한의약기업 씨와이, 100억원 이내 시리즈A 투자유치

      한의약기업 씨와이(대표 윤영희)가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고 2일 발표했다. KB인베스트먼트, NHN인베스트먼트, 패스파인더에이치, SL인베스트먼트, ES인베스터가 투자사로 참여했다. 투자금액은 100억원 이내로 알...

    3. 3

      김한신 "15분내 질병 진행 정도 알려주는 진단키트…해외서 협력제안 잇따라"

      “의료현장에서 간편하게 질병 유무를 확인할 수 있는 현장진단 시장에서 독보적인 기업으로 키워내려 합니다.”김한신 프리시젼바이오 대표(51)가 밝힌 포부다. 대전 대덕단지에 있는 이 회사는 국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