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밴드’ DOA(도아), 2일 4년 만에 솔로 싱글 `토크 어바웃(TALK ABOUT’)` 발매


3인조 밴드 `The Neovyy(더 네오비)`의 프로듀서이자 보컬 DOA(도아)가 4년 만에 신보로 돌아왔다.

2일 Fe 엔터테인먼트는 "DOA(도아)가 오늘 낮 12시 새로운 솔로 싱글 `토크 어바웃(TALK ABOUT’)`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DOA의 이번 싱글은 2015년 첫 디지털 싱글 `CHANGED(체인지드)` 이후 약 4년 만이다.

DOA의 새 싱글 `TALK ABOUT’`은 더 네오비가 선보였던 기존의 개성 넘치는 곡들과는 또 다른, 일렉트로닉 기반의 박자감과 감정 기복이 나타나는 가사들로 이루어져 있다.

또 익숙한 소리들과 익숙하지 않은 감정을 담아 대중에게 좀 더 가까이서 많은 이야기를 나누겠다는 DOA의 의지를 담은 싱글이기도 하다. `TALK ABOUT’`은 듣는 이에게 각기 다른 느낌의 곡으로 전달될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DOA는 JTBC에서 방송 중인 음악천재들의 글로벌 밴드 결성 프로젝트 `슈퍼밴드`에 참가하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히고자 노력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음악에 도전하고자 하는 갈망을 다양한 시각으로 해석하며 이번 솔로 싱글을 준비했다는 후문이다.

DOA는 지난 2017년 3인조 밴드 더 네오비의 보컬로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했으며, `2017 무소속프로젝트` 본선에 진출하며 실력을 인정받았고,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화려한 음악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한편, DOA의 새 솔로 싱글 `TALK ABOUT’`은 2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