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경찰, '집단성폭행 의혹' 최종훈 소환조사…혐의 부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정준영도 지난주 구치소 방문조사
    경찰, '집단성폭행 의혹' 최종훈 소환조사…혐의 부인
    성폭행 의혹을 받는 가수 최종훈(29)이 피의자 신분으로 경찰에 출석해 조사를 받았다.

    1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지방경찰청은 전날 오후 1시께 성폭행 고소 사건과 관련해 최종훈을 불러 조사한 뒤 이날 새벽 집으로 돌려보냈다.

    앞서 여성 A 씨는 최종훈과 정준영(30) 등으로부터 집단성폭행을 당했다며 경찰에 고소장을 제출했다.

    경찰은 최종훈과 정준영 등이 함께한 카카오톡 대화방에서 나눈 대화와 고소장 등을 토대로 실제 성관계나 성폭행이 있었는지 등을 추궁했다.

    최종훈은 성폭행 혐의를 부인한 것으로 전해졌다.

    같은 혐의를 받는 정준영 역시 지난주 2차례 구치소에서 방문조사를 받았다.

    또 성매매 알선 혐의를 받는 가수 승리(본명 이승현·29)도 지난 30일 경찰에 출석해 조사를 받았다.

    경찰은 조만간 승리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경찰, '정준영 단체 대화방 성폭행' 의혹 관련 6명 입건

      가수 정준영(30)과 최종훈(29) 등이 참여한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에서 불거진 성범죄 의혹을 수사하는 경찰이 6명을 입건해 수사하고 있다.서울지방경찰청 관계자는 29일 서울 종로구 내자동 경찰청사에서 열린 기자간담...

    2. 2

      '집단 성폭행' 의혹 최종훈, 출국금지…내주 소환조사

      정준영(30)과 함께 집단 성폭행 의혹을 받는 FT아일랜드 전 멤버 최종훈(29)에게 출국금지 조치가 내려졌다. 25일 YTN 보도에 따르면 경찰은 최종훈이 본격적인 수사에 앞서 해외로 빠져나갈 가능성을 차...

    3. 3

      정준영·최종훈 바닥 어디까지…성폭행 피해자에 "연예인이랑 자고 싶어서" 조롱

      가수 정준영, 최종훈 등이 포함된 대화방 멤버들이 단체 성폭행 피해자를 조롱한 내용이 공개됐다.22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대구 사인회 하루 전날 단체 대화방 멤버들에게 성폭행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