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파리바게뜨표 명품 커피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019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파리바게뜨표 명품 커피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
    (주)파리크라상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2019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을 3년 지속 수상했다.

    파리바게뜨는 국내에 프랑스풍 베이커리 문화를 소개하고 발전시키며 대한민국 베이커리 시장을 선도해온 대표 브랜드로, 맛과 품질에서 혁신적인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국내 식문화에 새로운 가치를 제시하고 있다.

    파리바게뜨표 명품 커피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
    파리바게뜨가 자체 커피 브랜드 ‘카페 아다지오’의 맛과 향을 한 단계 높인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를 선보였다.

    파리바게뜨의 커피 연구원들이 싱글 오리진 생두의 장점을 조합해 최적화된 비율로 배합해 만들었다.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는 생두의 로스팅 단계부터 기존 커피와 차별화를 꾀했다. SPC그룹 로스팅 센터에서 직접 로스팅한 원두를 7일간 숙성시켜 아로마 상태를 최상으로 끌어올렸으며, 풍미 유지를 위해 자체적으로 ‘7 데이즈 원두 원칙(로스팅 후 14일 이내에만 판매)’도 만들었다.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의 탄생 배경에는 최상의 생산 시설과 전문 기술력을 갖춘 SPC그룹 로스팅 센터가 있다. SPC그룹 로스팅 센터는 이탈리아 정통의 에스프레소 기술이 적용된 스콜라리社의 로스팅 설비를 갖췄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2015년 카페 아다지오 출시 이후 파리바게뜨 가맹점의 커피 관련 매출만 1.5배 이상 늘었다”며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를 통해 ‘베이커리뿐만 아니라 커피도 가장 맛있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ADVERTISEMENT

    1. 1

      안다르, 요가·피트니스복 넘어 일상복으로 활용 만점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요가복, 필라테스복, 피트니스복을 넘어 일상생활에서도 활용 가능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안다르는 국내 요가·피트니스 전문가들의 피드백과 지속적인 개발로 최고의 품질을...

    2. 2

      17인치로 키운 'LG 그램' 대화면 노트북 선점

      LG전자는 기존 13.3, 14, 15.6인치에 이어 17인치 모델인 ‘LG 그램 17’을 앞세워 대화면 노트북 시장을 공략했다. LG 그램 17은 화면 크기는 커졌지만 무게는 1340g에 불과...

    3. 3

      연세우유, 57년간 깐깐한 우유 품질관리…고객 입맛 만족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2019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3년 지속 우유 부문 1위를 차지했다.올해로 창립 57주년을 맞이한 연세유업은 우수한 품질 관리 노하우와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으로 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