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시흥산업진흥원, 관내 기업 생산제품 구매전시회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시흥산업진흥원, 관내 기업 생산제품 구매전시회 개최
    경기 시흥지역의 기업들이 생산한 제품들을 전시하는 행사가 오는 26일 시흥비즈니스센터에서 열린다.

    시흥산업진흥원은 관내 중소기업들의 판로 확대를 위해 ‘시흥기업 생산제품 구매전시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발표했다.

    건설·건축 분야 중소기업 20여개사와 소비재 생산기업, 소공인 및 여성기업 10여개사 등 총 30여개 업체에서 참가한다. 세면대, 중문 등 다양한 건축재들이 선보여 기업간 거래를 유도하게 된다.

    부대행사로 중소기업 경영 활동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스마트공장 구축 컨설팅, 장애인 취업 상담 등도 진행한다.

    일반 시민들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3D 프린터 시연, 경품제공 등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정동선 시흥산업진흥원장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시흥시 우수 생산품을 한 자리에 선보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시흥=강준완 기자 jeffkang@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한국산기대-경기 시흥시, 산·관·학 협력 모델 추진

      한국산업기술대와 경기 시흥시가 대학이 지역사회와 협력해 상생할 수 있는 산·관·학 협력체계의 성공적인 모델을 구축하기로 했다. 한국산기대는 시흥시에 산기대 복지매장 운영 관련 지역 ...

    2. 2

      배곧신도시 '재팬타운' 운명은? 주민들 찬반 팽팽…靑 국민청원 6만명 '무효화 동의'

      경기 시흥시 배곧신도시에 조성 예정인 재팬타운을 둘러싼 논란이 가열되고 있다. 재팬타운 입점을 놓고 네티즌은 물론 주민 간 찬반여론이 팽팽해지자 시흥시는 “재팬타운 조성에 관여하지 않았다”는 취...

    3. 3

      "지역화폐는 지역경제에 큰 도움" vs "사용처 제한된 상품권에 불과"

      “상품권이 지역화폐인가요. 하여간 최근 들어 상품권 사용이 늘긴 했죠. 그렇지만 매출이 늘지는 않았어요. 이전에 현금 또는 카드를 쓰던 손님들이 상품권으로 바꾼 거죠.”지난 16일 오전 경기 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