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은미,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OST 애절함 감도는 이별 테마 ‘너무 멀리 가지는 말아요’ 발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우은미가 애절함이 감도는 OST로 시청자 감성을 유혹한다.
tvn 불금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OST 가창에 나선 우은미는 수록곡 ‘너무 멀리 가지는 말아요’를 31일 발표한다.
이별한 연인을 향한 안타까운 심경을 그린 신곡은 서정적인 분위기, 애절한 멜로디, 화려한 편곡이 돋보이는 발라드곡으로 작곡가 필승불패, 육상희, LACONIC이 우은미를 위한 맞춤곡으로 완성했다.
‘한 걸음도 뗄 수가 없어 멍하니 떠나는 너의 뒷모습만 / 바라볼 수밖에 없는 내 자신이 너무 초라해져 / 너무 멀리 가지는 말아요 너무 빨리 내게서 멀어지진 마요’라는 가사에 우은미의 애절함이 감도는 목소리가 더해져 극중 인물들의 사랑과 이별의 테마로 등장한다.
OST 발라드 최강자로 불리는 우은미의 가창력이 삶의 애환이 깃든 극중 인물들의 캐릭터를 보여주고 있는 드라마의 정서와 분위기를 극적으로 그리고 있다.
최신곡 ‘그때 내가’ ‘긴하루’로 가요팬들의 호응을 이끈 우은미는 이번 가창을 통해 2019년 첫 드라마 OST 가창을 시작하며 왕성한 활동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은 낙원사를 둘러싼 등장인물들의 다양한 얼개로 전개되는 가운데 29일 방영분에는 그 동안 베일에 가려져 있던 왕회장이 정체를 드러내며 배우 장광이 첫 등장을 앞두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슬픈 발라드의 대명사인 우은미가 마이크를 잡아 더욱 더 깊이 있는 OST 음악을 들려줄 것”이라며 “왕성하게 OST 활동을 펼쳐 온 우은미의 애절한 감성이 돋보이는 노래가 시청자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tvn 불금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OST 우은미의 ‘너무 멀리 가지는 말아요’는 31일 정오 음원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