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4·3 보궐선거 사전투표 29∼30일 실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4·3 보궐선거 사전투표 29∼30일 실시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4·3 보궐선거 사전투표가 오는 29∼30일 이틀간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실시된다고 28일 밝혔다.

    선거일 당일(4월 3일) 투표할 수 없는 유권자는 별도 신고 절차 없이 사전투표소 어디에서나 투표할 수 있다.

    사전투표소는 총 43곳으로, 선거 실시 지역의 읍, 면, 동마다 1곳씩 설치된다.

    유권자 본인의 주소지 관할에 설치된 사전투표소 위치는 각 가정에 도착한 투표 안내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중앙선관위 홈페이지(www.nec.go.kr)나 '선거정보' 모바일 앱에서는 모든 사전투표소 위치와 장애인 편의시설 현황 등의 정보까지 볼 수 있다.

    투표소에 갈 때는 관공서·공공기관이 발행한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 여권 등 신분증을 반드시 챙겨야 한다.

    이번 보궐선거는 국회의원 2곳(경남 창원성산, 경남 통영·고성)과 기초의원 3곳(전북 전주시 라선거구, 경북 문경시 나·라선거구)에서 치러진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경제회생 계기 꼭 만들겠다"…홍영표, 통영고성 보선 지원

      통영 삼도수군통제영 앞에서 양문석 후보 지원유세, 주말 민주 의원들 총력전4·3 국회의원 보궐선거 일주일을 앞둔 27일 더불어민주당 홍영표 원내대표가 같은 당 통영고성 양문석 후보 지원유세에 나섰다.창원...

    2. 2

      창원 선거운동 본격 시작…與 빠지고 野끼리만 경쟁

      경남 창원 성산에서 치러지는 4·3 국회의원 보궐선거에서 여영국 정의당 후보가 지난 25일 더불어민주당과의 단일화에 성공하면서 공식 선거전의 막이 올랐다.공식 선거운동기간은 지난 21일부터였지만 범여권 ...

    3. 3

      한국당 "지금까지 이런 야합은 없었다"…창원 단일화 '맹폭'

      황교안 "문재인정부, 경제·정치 망쳐"…노총·소상공인과 간담회 개최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는 25일 경남 창원과 통영을 오가며 4·3 보궐선거를 총력 지원했다.한국당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