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빙속여제 이상화·가수 강남 열애…"5~6개월 전부터 만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정글의 법칙' 출연이 인연…'한집살림'서 역술인에 궁합 보기도
    빙속여제 이상화·가수 강남 열애…"5~6개월 전부터 만나"
    '빙속여제' 이상화(30)와 가수 겸 방송인 강남(32)이 예능 프로그램에서 인연을 맺어 연인으로 발전했다.

    강남 소속사 진아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6일 통화에서 "두 사람이 교제하는 사이"라며 "'정글의 법칙' 출연이 인연이 됐다"고 밝혔다.

    이상화 소속사 본부이엔트도 입장 자료를 내고 "양측 확인 결과 두 사람은 5~6개월 전부터 호감을 갖고 만나고 있던 것으로 확인됐다"며 "서로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나는 사이니 앞으로 잘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9월 방송된 SBS TV '정글의 법칙 인 라스트 인도양' 편에 함께 출연했다.

    방송에서 이들은 쇼트트랙 선수 곽윤기와 함께 동굴에 들어가 새끼 박쥐를 구조하고 도마뱀을 사냥하며 서로 의지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 지난해 11월 방송된 TV조선 '한집 살림'에 함께 출연해 역술인에게 궁합을 보기도 했다.
    빙속여제 이상화·가수 강남 열애…"5~6개월 전부터 만나"
    앞서 이날 온라인 매체 마켓뉴스는 두 사람이 열애 중이라며 도심에서 데이트를 즐기고 함께 일본 여행도 다녀왔다고 보도했다.

    또 이들이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갖고 있다고 전했다.

    활동 분야가 다른 두 사람의 교제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은 의외의 조합이라며 높은 관심을 보였다.

    강남의 한 측근은 통화에서 "특유의 친화력이 있는 강남과 밝은 성격의 이상화가 서로에게 호감을 느꼈을 것"이라고 말했다.
    빙속여제 이상화·가수 강남 열애…"5~6개월 전부터 만나"
    이상화는 2010년 밴쿠버 동계올림픽과 2014 소치 동계올림픽 500m 금메달리스트이자, 지난해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500m 은메달을 획득한 한국 스피드스케이팅 간판 선수다.

    최근 추성훈과 광희 등이 있는 본부이엔티와 전속 계약을 맺었으며 지난달 방송된 SBS TV '집사부일체'에 출연했다.

    일본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를 둔 강남은 2011년 힙합 그룹 엠.아이.비(M.I.B)로 데뷔해 예능에서도 활약했다.

    지난해 6월 태진아 소속사 진아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해 첫 트로트 정규 앨범 '댁이나 잘하세요'를 내고 트로트 가수로 활동 중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강남·이상화, 열애설 휩싸여…'정글의 법칙' 인연?

      가수 강남과 '빙상여제' 이상화가 열애설에 휩싸였다.16일 마켓뉴스는 강남과 이상화가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이 도심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이 목격됐으며, 최근엔 일본 여행도 함...

    2. 2

      왜 비싼 아파트가 더 많이 오를까?

      비싼 아파트일수록 더 많이 오르는 이유가 '공급 부족' 때문이라는 분석이 나왔다. 신규 주택공급시장에서 고급주택 공급이 거의 없다보니 기존의 비싼 아파트값이 더 오른다는 것이다. 이는 부의 양극화를 부...

    3. 3

      서울 강남 전세 쏟아진다…수급지수 10년만에 가장 낮아

      서울 강남 지역의 전세 공급 부족 수준을 보여주는 지표가 10년 만에 가장 낮은 수준으로 떨어졌다. 대규모 아파트 분양, 갭투자자 전세 물량 증가 등이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7일 주간 KB 주택시장 동향에 따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