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윤균상, 나 혼자 산다서 반려묘 소개…맛다시로 요리까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사진=배우 윤균상 인스타그램
    / 사진=배우 윤균상 인스타그램
    배우 윤균상이 M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했다. 특히 양념장 맛다시를 활용해 요리를 만들어 큰 관심을 모았다.

    지난 8일 나 혼자 산다에는 윤균상이 출연했다. 홀로 지낸 지 11년이 된 그는 총 4마리의 고양이를 기르는 사연을 소개했다.

    이와 함께 맛다시로 요리를 선보이면서 눈길을 끌었다. 맛다시는 군대에서 판매 중인 양념장이다. 어떤 종류의 음식에 첨가해도 맛을 높여 준다고 입소문을 탔다.

    윤균상은 또 총 4마리의 고양이를 기르는 사연을 소개했다. 그는 또미, 몽이라 부르는 고양이 2마리를 언급하며 "성격이 너무 활발하다는 이유로 파양됐다"며 "안락사 위기에 놓여 데려왔다"고 말했다.

    윤균상은 평소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고양이에 대한 사랑을 드러내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나 혼자 산다' 배우 윤균상…애묘인 면모 뽐내

      배우 윤균상이 ‘애묘인’다운 모습을 보였다.윤균상은 지난 8일 M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했다. 홀로 지낸 지 11년이 된 그는 총 4마리의 고양이를...

    2. 2

      박나래 템플스테이 '백양사'…홈페이지 마비

      개그우먼 박나래가 템플스테이를 떠난 대한불교조계종 '백양사'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면서 백양사 홈페이지는 접속이 마비된 상태다. 전라남도 장성군 북하면에 있는 백양사는 가을...

    3. 3

      '나 혼자 산다' 최강창민, 시우민 만나…한라산 등반 훈훈한 '케미'

      M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그룹 엑소의 시우민과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등장했다.2일 오후 설 특집으로 전파를 탄 나 혼자 산다에는 최강창민과 성훈, 기안84의 일상이 그려졌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