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위권 전문학원 강남하이퍼학원 본원, `2020 재수주말반` 모집
대학들의 정시합격자 발표에 이어 추가합격자 발표까지 마무리되는 2월 말, 벌써부터 재수가 아닌 반수를 결심하는 학생들이 있다. 부담이 큰 재수를 하기보다, 하향 지원으로 대학에 입학한 뒤 심리적으로 안정된 반수를 준비하겠다는 것이다.

그러나 6월에 반수를 시작하면 상반기부터 수능공부를 시작한 재수생들과 학습 격차가 벌어질 수 있고, 1학년 때 휴학을 금지하는 학교를 다니게 될 경우 계획이 틀어질 수 있다.

이러한 상황에 대응하여 최상위권 전문학원 강남하이퍼학원 본원이 오는 3월 9일(토)에 `2020 재수주말반`을 개강한다. `2020 재수주말반`은 평일에 시간을 내기 힘든 학생들이 주말을 통해 `2020 재수정규반`과 동일한 강사진의 강의를 들을 수 있는 또 다른 형태의 재수반이다. 대상은 주로 반수를 계획 중인 학생과 독학으로 재수를 준비하는 학생이며, 주말을 이용해 최상위권 전문 강사진의 수업과 강남하이퍼학원의 체계적인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다.

강남하이퍼학원 본원의 `2020 재수주말반`은 `2020 재수정규반`보다 수업 시수가 적은 만큼, 더욱 밀도 있는 수능 맞춤 강의를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재수정규반 학생들처럼 원하는 시간대에 학습을 점검 받고 스케줄을 관리 받을 수 있으며, 강남하이퍼학원만의 우수 콘텐츠와 다양한 프로그램을 학습에 활용할 수 있다.

특히 `2020 재수주말반`은 평일에도 강남하이퍼학원 본원의 신축된 자습공간과 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정규수업 이외의 시간을 통해 강사와 전략담임에게 언제든 질의응답과 상담 시간을 가지며 관리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정규반에 제공되는 특강도 들을 수 있어 재수정규반 못지 않은 기회를 누리고 학습 효율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2020 재수주말반`에 관해 학원 관계자는 "강남하이퍼학원의 `2020 재수주말반`은 재수생과 달리 상반기에 대학생활을 하는 반수생들의 나태해지기 쉬운 마음을 다잡는 계기가 될 수 있다. 독학 재수를 하는 학생들 역시 홀로 채우기 힘든 전문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기에 `2020 재수주말반`은 재수 성공을 가름하는 매우 결정적인 선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강남하이퍼학원 본원의 `2020 재수주말반`은 3월 9일(토) 개강을 앞두고 있으며, 그에 앞선 3월 5일(화) 오후 4시에 강남하이퍼학원 본원에서 이에 대한 사전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본 설명회는 100%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예약은 강남하이퍼학원 본원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이투스교육(주)에서 운영하는 강남하이퍼학원, 청솔학원, 이투스247학원의 `2020 재수정규반` 역시 결원생으로 인한 재원생 약간 명 모집을 추가적으로 진행 중이며, 이에 대한 자세한 문의 역시 각 학원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