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신인가수 CITI, 28일 작사-작곡-편곡한 ‘Switch’ 발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인가수 CITI, 28일 작사-작곡-편곡한 ‘Switch’ 발매


    가수 정동하의 소속사 뮤직원컴퍼니 신인 가수 CITI(시티)가 신곡 ‘Switch’를 발매한다.

    실력파 남성 R&B 싱어송라이터 CITI가 28일 낮 12시 신곡 ‘Switch’를 발매할 예정이다.

    CITI의 신곡 ‘Switch’는 썸에서 연애의 시작까지 담은 곡으로, 후렴구의 ‘우리 사인 Switch’라는 구절을 통해 불이 커지는 것처럼 우리 사이에도 연애라는 불을 켜자고 말하는 곡이다. ‘Switch’는 노래의 시작에 나오는 신스 사운드가 썸의 두근대는 심장을 표현, 드럼 리듬은 고백 직전 불안하고 설레는 마음의 느낌을 표현해 눈길을 모은다. 이어 그 위에 CITI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해 12월 발매한 싱글 ‘서울, 여기’에 이어 신곡 ‘Switch’에서도 작사, 작곡뿐만 아니라 편곡과 프로듀싱까지 진행해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보여준다. 또한 CITI가 처음 시도하는 랩이 담겨있어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소속사 뮤직원컴퍼니 측은 “`서울, 여기`와는 또 다른 감성인 ‘Switch’로 다시 찾아뵙게 되었다.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하는 모든 것들이 설레는 감정인 지금, CITI의 신곡 ‘Switch’와 함께 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CITI는 `City in the I`의 약자로 도시에서 펼쳐지는 모든 이야기들과 감정을 나, 혹은 아이로서 노래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은 것이라는 뜻이 담겨있다. 본명은 유성윤이라고 알려진 CITI는 21살이라는 어린 나이에도 폭넓은 음악성으로 눈길을 모은다. 다재다능한 신인 CITI의 데뷔 소식이 알려지면서, 대중뿐만 아니라 관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CITI의 신곡 ‘Switch’는 28일 낮 12시에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