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경찰, 버닝썬 VIP룸 등 현장 확인…3D 촬영해 분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경찰, 버닝썬 VIP룸 등 현장 확인…3D 촬영해 분석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는 20일 오후 8시 3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서울 강남의 유명 클럽 '버닝썬' 현장점검을 했다고 21일 밝혔다.

    버닝썬은 마약 유통과 투약, 성폭행 등이 이뤄졌다는 의혹이 제기된 상태다.

    이날 경찰은 사이버수사대와 과학수사대 등을 포함해 수사관 11명을 투입해 VIP룸을 포함한 내부 시설 전체를 사진과 동영상, 3D 촬영 등을 통해 확인했다.

    경찰 관계자는 "앞선 압수수색에서 수사에 필요한 각종 관련 서류와 폐쇄회로(CC)TV 등 압수물은 확보한 상태"라며 "20일 현장 점검은 시설물 내부 변형을 우려해 실시한 것으로, 필요한 조치를 다 했다"고 설명했다.

    앞서 경찰은 사이버수사대와 합동으로 이달 14일 버닝썬을 압수수색했다.

    전날에는 증거 인멸을 우려해 버닝썬이 있는 르메르디앙 호텔의 동의에 따라 폐업한 버닝썬의 철거 작업을 중단하기로 했다.

    버닝썬은 17일 영업을 중단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마약·성추행 의혹 '버닝썬' 증거인멸 우려에 철거 중단

      마약 유통과 성추행 등의 의혹으로 폐업한 서울 강남의 클럽 '버닝썬' 철거 작업이 중단됐다. 증거 인멸 우려에서다.21일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에 따르면 버닝썬이 소재한 르메르디앙 호텔 측의 동의로 ...

    2. 2

      경찰 "버닝썬 철거 중단…증거인멸 우려"

      마약 유통과 성추행 의혹으로 폐업한 강남의 유명 클럽 '버닝썬'의 철거 작업이 증거 인멸 우려로 중단됐다.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 관계자는 20일 "버닝썬이 있는 르메르디앙 호텔 측이 동의함에 따라 철...

    3. 3

      승리 '버닝썬' 논란에 책임없나…폭행 논란에서 콘서트 사과문 발표까지

      전 현직 직원들이 줄줄이 경찰 조사를 받고, 구속 되는 상황에서 승리는 콘서트를 마무리했다. 정말 승리는 '버닝썬' 범죄 의혹과 무관할까. 사임 전까지 운영 일선에 나섰던 사내이사로서의 책임은 없는 것...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