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알엑스(COSRX) ‘프로폴리스 라이트 앰플’ 주문폭주...프로모션 2시간 만에 완판
네이버 뷰티 DAY 원데이특가 프로모션서 2시간 만에 전량 매진, 소비자 앵콜 잇달아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의 인기제품 ‘프로폴리스 라이트 앰플(Propolis Light Ampule)’이 온라인 프로모션 진행 2시간 만에 전량 완판을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국내 대표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서 진행하는 ‘네이버 뷰티 DAY 원데이특가’에서 코스알엑스는 19일 하루 동안 ‘프로폴리스 라이트 앰플’을 1+1으로 받아 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였으나, 오픈 2시간 만에 주문 폭주를 일으키며 완판을 기록하였다.

프로폴리스 라이트 앰플은 꿀벌 가운데 가장 강인한 생명력으로 알려진 검은 벌 프로폴리스 추출물 83.25%를 비롯한 자연유래 보습성분이 피부에 효과적으로 수분을 공급하여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집중 케어 앰플이다. 또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평소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보습 앰플 제품으로, 뷰티 유튜버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코스알엑스 관계자는 “이번 원데이특가 프로모션에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다시 한 번 놀랐다”며 “소비자들의 경험과 후기를 통해 베스트셀러로 부상한 제품인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찾으려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코스알엑스 프로폴리스 라이트 앰플은 지난 9월에도 네이버 뷰티윈도 스킨케어 전체 카테고리 베스트셀러로 선정된 바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