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구 7층 사우나 불…2명 사망, 40여명 부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대구 도심에 있는 7층 건물 사우나에서 불이나 2명이 숨지고 40여명이 다쳤다.

    19일 오전 7시 11분께 대구시 중구 포정동 한 사우나 4층 남탕에서 불이 났다. 이 불로 사우나에 있던 손님과 건물 다른 시설에 있던 40여명이 연기를 마셔 병원으로 옮겨졌다. 이 가운데 2명은 숨졌다.

    숨진 2명은 남탕에 쓰러져 있다가 화재 진압을 마치고 현장을 수색하던 소방관들이 발견한 것으로 전해졌다. 연기가 여탕이 있는 3층까지 퍼져 부상자가 더 늘어날 수 있을 것으로 소방당국은 보고 있다. 부상자들은 경북대병원과 파티마병원 등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소방당국은 소방차 등 50여대를 투입해 진화작업을 벌여 20분 만에 불을 껐다. 불이 난 건물은 7층 규모로 5층 이상은 주거용으로 사용되고 있다. 1층과 2층에는 식당 등이 있어 자칫 대형 참사가 일어날 수 있었다.

    경찰은 "남탕 입구 구두 닦는 곳 근처에서 불길이 시작됐다"는 목격자 진술을 바탕으로 사우나 관계자 등을 상대로 화재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류지혜 낙태 고백에 이영호 소환, 왜? "당시엔 미성년자"

      류지혜가 낙태 경험을 털어놓았다. 레이싱모델 겸 아프리카TV BJ인 류지혜는 19일 'BJ남순' 방송에서 "예전에 낙태 수술을 한 경험이 있다"고 털어놓았다. 류지혜의 깜짝 고백에 류지혜의 이...

    2. 2

      대구 사우나 화재로 2명 사망, 20여명 부상

      대구 도심 사우나에서 화재가 발생해 2명이 숨지고 20여 명이 다쳤다.대구시 중구 포정동 한 사우나 4층 남탕에서 19일 오전 7시 11분께 원인이 밝혀지지 않은 불이 났다.이 불로 사우나에 있던 ...

    3. 3

      대구 도심 7층 건물 목욕탕 불…2명 사망·70여명 부상

      고객들 수건으로 얼굴 가리고 탈출…'하마터면' 대형 참사될 뻔불 시작된 4층 스프링클러 없어…다중이용시설 안전 또 도마 위대구 도심 사우나에서 불이나 연기를 마신 2명이 숨지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