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배우 이동욱, 폭스바겐 아테온 탄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사진=폭스바겐코리아
    / 사진=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는 배우 이동욱을 4도어 쿠페 ‘아테온’ 홍보 모델로 선정했다고 18일 밝혔다.

    슈테판 크랍 폭스바겐코리아 사장은 “이동욱은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갖췄다”며 “아테온이 지닌 주행 성능과 디자인 감각 등을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아테온은 폭스바겐 CC의 후속 모델이다. 4도어 쿠페 특유의 날렵한 외관이 가장 큰 매력으로 꼽힌다. 2.0 디젤 엔진과 7단 듀얼클러치변속기를 조합했다. 최고 출력 190마력, 최대 토크 40.8㎏·m의 성능을 낸다.

    장착한 전방추돌 경고 시스템과 차선 유지가 가능한 사이드 어시스트, 최신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ACC), 보행자 모니터링 시스템 등이 안전한 운전을 돕는다.

    디지털 계기판인 액티브 인포 디스플레이(AID) 및 운전석 앞에 주행 정보를 띄워주는 헤드업 디스플레이(HUD)도 달았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아테온의 새 TV 광고를 선보이는 등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예정이다.

    박상재 한경닷컴 기자 sangja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진심이 닿다' 연애치 이동욱, '다정록' 변신…끝없는 반전 매력

      ‘진심이 닿다’ 이동욱이 ‘연애치’에 등극, 반전 매력을 뿜어냈다.지난 20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 5회에서 이동욱이 유인나의 마음...

    2. 2

      "폭스바겐, 전기·수소차 생산 로드맵 발표…국내 관련주 큰 흐름 봐야"

      유진투자증권은 18일 폭스바겐이 전기·수소차 생산 로드맵을 발표함에 따라 국내 관련 종목 투자는 단기 주가에 매몰되지 말고 큰 흐름을 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분석했다.한병화 유진투자증권 연구원은 "폭스바겐...

    3. 3

      [시선+] 잘 팔리는 수입차, 리콜·가격 인하 '멋대로'

      수입차 브랜드의 연간 판매량이 늘어나고 있다. 부유층이 탄다는 고정관념이 깨지면서 시장 판세가 바뀌었다. 월평균 판매 대수는 2만 대를 훌쩍 넘어섰다. ‘수입차 전성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