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롯데百, 재단장 본점 리빙관 20일간 1만명 방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롯데百, 재단장 본점 리빙관 20일간 1만명 방문
    롯데백화점은 서울 소공동 본점 리빙관이 재단장해 오픈한지 20일 만에 방문객 수 1만명을 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본점 8층 리빙관 주방·식기 카테고리를 재단장해 지난달 다시 문을 열었다.

    개장일인 지난달 24일부터 이달 12일까지 20일 동안 1만 명 이상이 방문했고,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66.7% 증가했다.

    롯데백화점은 덴마크 왕실 식기 브랜드 '로얄 코펜하겐' 매출이 197% 늘어나는 등 최상급 브랜드가 고객에게 주목받았다고 설명했다.

    롯데백화점은 내년 말까지 5개 공구로 구성된 본관 8층 리빙관 재단장을 완료할 예정이다.

    개관 40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본점 리뉴얼 작업을 진행하고 있는 롯데백화점은 본점 리빙관을 시작으로 2020년 식품관, 2021년 여성·남성관, 2022년 해외패션관 등 단계적으로 개보수할 계획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새 학기 테마상품 행사…립스틱·백팩·스니커즈 골라볼까

      롯데백화점이 봄맞이 준비에 나섰다. 오는 21일까지 ‘새로움을 만나 봄’이라는 테마로 행사를 한다. 이 기간에는 매장 내외부를 봄 분위기에 맞게 꾸미고 새 학기 시즌에 어울리는 립스틱, 백팩, ...

    2. 2

      냉장고 등 대형 가전 매출, 부산서 고공행진

      롯데백 광복점, 삼성 프리미엄 가전 스토어 오픈 1달, 지난해보다 매출 3배 이상 증가미세먼지, 폭염 등 환경영향에 건조기 180%, 공기청정기 215% 신장 등 지속 성장 예상돼 프리미엄 생활가전의 인기가...

    3. 3

      번거로운 음식 장만…롯데百 '한상차림'으로 뚝딱

      롯데백화점이 설 명절 음식으로 구성한 ‘한상차림’ 선물세트(사진)를 판매한다. 설에 음식을 조리하지 않고 간편하게 시켜 먹고자 하는 소비자를 겨냥했다. 음식은 전, 나물, 갈비, 김치 등으로 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