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데이 신제품 코튼 런칭과 동시 베스트 1위 등극, 전례 없는 기록
오늘(11일) 시크릿데이가 노샙(NO SAP) 생리대 `코튼`을 새롭게 선보이며, 생리대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시크릿데이 `코튼` 생리대의 가장 큰 차이점으로는 고분자흡수체(SAP) 없이 자연 펄프로만 흡수하는 노샙(NO SAP) 흡수 방식이라는 것이다. `코튼`은 고분자흡수체(SAP)가 전혀 들어가 있지 않고, 자연에서 온 100% 코튼 커버를 사용하여, 피부가 민감한 여성들에게도 피부 트러블이나 자극 없이 편안한 사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생리대 전면(날개+흡수면)이 오직 1장으로 연결되어있는 1편식 방식이 아닌, 날개와 흡수면 사이 안심가드가 삽입되어 있는 3편식 방식을 사용해, 생리혈이 날개까지 샐 수 있는 가능성을 완벽하게 차단하여 샘 걱정 없는 안심사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코튼` 생리대는 9일 11번가에서 단독으로 진행했던, 선런칭 행사에서는 행사 시작과 동시에 베스트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공식 출시 전임에도 하루 종일 실시간 베스트 1위 등극이라는 전례 없는 기록은 오직 `시크릿데이`이었기에 가능 했던 것으로 생각된다.

Korea Top Brand Awards 브랜드 4년 연속 안전브랜드 대상, 한국기업평판 연구소 브랜드 평판 1위를 생리대 브랜드 최초 11회 연속 달성하는 등의 시크릿데이의 평소 행보를 감안해 봤을 때, 11번가 전체 베스트 1위는 어쩌면 당연한 결과인 듯 하다.

한편, 오늘 공식 런칭 한 코튼 생리대는 내일(12일) G마켓에서 공식 런칭 기념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선런칭에서도 폭발적인 소비자 반응을 이끌어 낸 제품인 만큼, G마켓 행사 역대급 소비자 반응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이라 예상된다. 런칭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G마켓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