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공현주, 금융권 종사자와 결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공현주, 금융권 종사자와 결혼
    배우 공현주가 오는 3월 16일 1살 연상의 금융계 종사자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공현주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1일 "배우 공현주 씨가 3월의 신부가 됩니다"라며 결혼 소식을 공식 발표했다.

    이어 "공현주 씨의 예비신랑은 금융업에 종사하는 1살 연상의 비연예인으로 깊은 배려심과 듬직한 성품의 소유자로 공현주 씨와 진지한 만남을 가진 끝에 오는 3월 16일 서로의 동반자가 되어 주기로 결심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예비신랑이 평범한 일반인인 만큼 현재 비공개로 조용히 예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양가 부모님과 가족들 및 가까운 친지들,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조용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 세부 사항에 대해 공개하기 어려운 점 넓은 양해 부탁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서로를 향한 깊은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좋은 결실을 맺으며, 새로운 출발을 앞둔 공현주 씨에게 많은 축하와 응원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펼쳐질 아름다운 앞날에 축복과 행복이 가득하길 바랍니다"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공현주 결혼발표, 웨딩드레스 자태 미리 보니

      공현주가 내달 일반인 남성과 백년가약을 맺는다.1일 배우 공현주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공현주가 오는 3월 16일 서울 모처에서 1살 연상의 일반인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공현주 결혼 상대에 대해서는 "...

    2. 2

      52회 테샛시험 접수 중

      제52회 한경 테샛(TESAT) 정기시험과 제23회 주니어테샛 시험이 2월17일(일) 치러진다. 테샛 홈페이지(www.tesat.or.kr)에서 응시원서 접수가 진행 중이다. 이번 테샛정기시험에는 경제동아리 단체전도...

    3. 3

      연말 금융지주·은행 인사 키워드는 세대교체·여풍당당

      신한 CEO 평균연령 60.3세→57.0세…KB, 증권가 첫 여성 CEO 선임하나금융지주를 끝으로 국내 4대 금융지주·5대 은행의 연말 최고경영자(CEO)·임원진 인사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