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SKY 캐슬' 조재윤, 하이마트에 러브콜 "찐찐네 가족 단체 광고 어때요?" (인터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SKY캐슬' 조재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SKY캐슬' 조재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배우 조재윤이 'SKY캐슬'에서 가족으로 호흡을 맞춘 오나라, 이유진 군과 함께 광고 촬영을 하고 싶다는 소망을 비췄다.

    25일 오전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FNC엔터테인먼트 사옥에서 만난 조재윤은 "저희 가족만 광고가 안 들어왔다"고 농담 섞인 투정을 부렸다.

    그는 "다른 배우들은 다들 광고가 10개씩 들어왔다. 다 광고 찍으러 갔다. 오나라도 광고 들어왔다고 하는데 저만 이러고 있다. (웃음) 우리는 가족끼리 광고를 촬영하면 좋겠다 싶었다"고 속내를 드러냈다.

    어떤 광고를 촬영하고 싶냐는 질문에 조재윤은 "수한(이유진)이가 이제 고등학생이 된다. 또 신학기가 온다. 컴퓨터 한번 바꿔주는 느낌으로 연기하면서, 어디로? '하이마트로 오세~요'하고 싶다"고 바람을 전했다.

    그는 "사실 '커피프렌즈' 덕에 식기세척기 광고 모델 중 한 명으로 '노미네이트'가 되긴 했다. 아직 확정은 아니다. 하지만 이렇게 계속 말하다 보면 뭐 하나 되지 않을까?"라고 덧붙였다.
    'SKY캐슬' 조재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SKY캐슬' 조재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조재윤은 'SKY캐슬' 에서 진진희(오나라)의 남편이자 주남대학병원 정형외과 교수 우양우로 분해 로맨스 연기부터 악역까지, 특별한 매력으로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하고 있다. 조재윤은 드라마에서 오나라와 '꿀케미'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애정을 받았다.

    그는 이 작품 이후 "연기의 스펙트럼을 더 쌓을 수 있는 감성연기를 하고 싶다. 그런 작품을 찾아보려고 한다. 드라마 보다 영화, 영화보다 연극이 연기를 하고 싶어 하는 갈증을 해소시켜 줄 것 같다"며 진지하게 말하면서도 "일단 광고 들어오면 그거부터 찍고 하겠다. '하이마트', '전자랜드', '식기세척기'. 간절히 바라면 이루어 지지 않을까?"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SKY캐슬'은 대한민국 상위 0.1%가 모여 사는 SKY 캐슬 안에서 남편은 왕으로, 제 자식은 천하제일 왕자와 공주로 키우고 싶은 명문가 출신 사모님들의 처절한 욕망을 샅샅이 들여다보는 리얼 코믹 풍자극이다. 이 드라마는 지난주 방송된 18회 전국 22.3%(유료가구) 시청률로 tvN ‘도깨비’(2016~2017)가 보유한 비지상파 최고기록 20.5%를 깼다. 시청률은 첫 회 1.7%로 시작해 입소문이 퍼지면서 22%대까지 폭등했다. 25일 아시안컵 축구경기 관계로 결방하고 26일 밤 11시 19회가 방송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스카이캐슬 결방에 더 관심 끄는 결말…조재윤 "무엇을 상상하든…충격" 귀띔(인터뷰)

      배우 조재윤이 'SKY캐슬' 결말에 대해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라고 의미심장한 발언을 했다. 지난 25일 오전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FNC엔터테인먼트 사옥에서 만난 조재윤은 엔딩을 묻...

    2. 2

      'SKY캐슬' 조재윤 "현장 분위기 메이커 1등 오나라…제가 졌다" (인터뷰)

      'SKY캐슬'은 조재윤에게 인생작이자, 연기 인생 최고의 파트너를 만난 작품이다. 그는 'SKY캐슬' 에서 진진희(오나라)의 남편이자 주남대학병원 정형외과 교수...

    3. 3

      염정아 광고까지 접수, '스카이캐슬' 예서 엄마의 선택

      염정아가 광고까지 접수했다. 학습지 브랜드 웅진씽크빅 측은 JTBC 금토드라마 '스카이캐슬'(SKY캐슬)에서 한서진 역으로 활약 중인 염정아를 새 모델로 발탁했다. 이와 함께 염정아가 학습 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