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꿀꿀~ '황금돼지 잠옷' 입고 쿨쿨~ 자볼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남영비비안, 커플용 제품 출시
    꿀꿀~ '황금돼지 잠옷' 입고 쿨쿨~ 자볼까
    속옷 전문회사 남영비비안은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돼지 캐릭터를 담은 커플 파자마와 트렁크(사진)를 22일 출시했다.

    커플 파자마는 100% 면 소재로 제작해 피부에 닿는 느낌이 부드럽다. 넉넉한 사이즈와 귀여운 돼지 캐릭터가 특징이다. 남성용은 하늘색으로, 여성용은 핑크색으로 나왔다. 남성은 95부터 110까지, 여성은 85부터 100까지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다. 기존 파자마보다 더 큰 사이즈를 제작해 넉넉하게 입고 싶은 사람도 편하게 입을 수 있도록 했다. 가격은 10만5000원.

    꿀꿀~ '황금돼지 잠옷' 입고 쿨쿨~ 자볼까
    남영비비안은 또 실내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커플 트렁크를 내놨다. 트렁크는 속옷 겸 실내에서 입는 반바지로도 활용할 수 있다. 파자마와 동일하게 남성용은 하늘색, 여성용은 핑크색으로 제작했다. 모두 귀여운 돼지 캐릭터가 그려져 있다. 트렁크는 남성용 95에서 105사이즈까지, 여성용은 85에서 95사이즈까지 나왔다. 가격은 2만9000원.

    남영비비안 관계자는 “황금돼지의 해인 기해년을 맞아 복의 근원인 돼지를 캐릭터로 제작해 몸에 직접 닿는 속옷으로 제작했다”며 “풍족한 한 해, 좋은 일이 가득한 한 해를 맞이하라는 의미를 담았다”고 말했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로랑 도르데 CEO "佛 예술성과 스위스 장인정신…에르메스 시계에 모두 담았다"

      “에르메스만의 창조적 아름다움과 장인정신을 담은 ‘100% 스위스 제조’ 시계가 우리의 강점입니다.”로랑 도르데 에르메스 시계부문 최고경영자(CEO·사진)는 지...

    2. 2

      삼천포 어간장, 고추장 민어…설 선물도 '숙성 식재료' 바람

      숙성 수산물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식생활 수준이 높아지면서 특색 있는 프리미엄 식재료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난 영향이다.이마트는 지난해 간장 고추장 등 장류에 생선을 삭힌 발효숙성 생선 상품군 매출이 전년 대비 ...

    3. 3

      이제는 지갑 열기전 나심비 따진다

      자신의 만족감을 위해 소비를 아끼지 않는 ‘나심비’ 열풍이 불고 있다.롯데멤버스는 21일 회원 1000만 명의 지난달 소비 트렌드를 분석한 결과 ‘나심비’를 좇는 소비 행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