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엑토, 블루투스 마이크 등 디지털 액세서리 시장 선도
엑토는 아이디어, 열정, 스피드를 사훈으로 1992년 창립했다. 참신한 아이디어와 뛰어난 디자인으로 컴퓨터·모바일 디지털 액세서리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소비자들에게 편리한 디지털 환경을 제공하며 신뢰를 받고 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최근 공기청정기와 블루투스 마이크 등의 모바일 액세서리 비중을 높이는 방향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엑토는 제품에 문제가 발생하면 접수한 다음날 새로운 제품을 배송해 주는 사후 서비스를 도입했다.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엄격한 품질 관리를 실천하기 위해서다. 엑토는 급변하는 디지털 액세서리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모바일 액세서리 뿐만 아니라 노트북·데스크탑 PC 주변기기와 음향기기는 물론 소형가전에 이르기까지 400여종의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문구센터, 전문매장, 온라인몰 등 1000여곳의 판매처에서 엑토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베이징 상하이 선전 등 중국 주요 도시에서도 판매 중이다.

안종규 엑토 대표는 “국내외 판로를 확대하는 것은 물론 최고의 품질을 유지해 고객들이 항상 믿고 이용할 수 있는 브랜드로 키워 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