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인생다큐 마이웨이' 김혜연, 가족들과 뿔뿔히 흩어져 살았던 이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방송화면 캡처
    사진=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방송화면 캡처
    가수 김혜연이 가난했던 어린 시절을 회상하며 눈물을 흘려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17일 방송된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는 인기 트로트가수 김혜연이 출연해 자신의 인생 이야기를 들려줬다.

    이 날 방송에서 김혜연은 "내가 초등학교 입학한 후, 가족들이 뿔뿔이 흩어져 살았다"고 고백했다. 그녀는 "아버지가 사업을 하다가 힘들어졌다. 그래서 어머니가 직접 행상도 하고 화장품 판매도 하셨다. 나는 어릴 때 외숙모 집에, 오빠는 다른 친구집에 가서 살았다. 힘들어서 울기도 많이 울었지만 남들 앞에서 울진 않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건강에 문제가 있었던 시절을 회상했다. 김혜연은 "의사가 한 발자국만 더 가면 위암이라고 했다. 남들보다 위암 발병 확률이 높다고 했다. 머리에 종양 2개가 있다고 하더라. 오늘 쓰러질지, 내일 쓰러질지 모른다고 하는데 정작 수술 날짜는 한 달 뒤였다. 절망의 시간을 살았다"라며 눈시울을 붉혔다.

    또한 김혜연은 어린 시절부터 꿈이 가수였다는 사실도 고백했다. 그녀는 "저는 어릴 때부터 가수가 꿈이었다. 꿈이 한 번도 바뀐 적이 없다. 초등학교 때부터 노래를 시키면 항상 트로트를 했다"고 말했다.

    이어 "제가 만약 가정 형편이 아주 부유해서 하고 싶은 것 하고, 먹고 싶은 것 먹고, 편안하게 하고 살았으면 아마 가수는 되지 못했을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마이웨이' 함중아, 조용필 만난 후 가수 전향한 이유는?

      가수 함중아가 조용필을 만나고 난 후 가수를 하게 됐다고 고백했다.지난 27일 방송된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는 '안개 속의 두 그림자',' '풍문으로 들었소...

    2. 2

      '마이웨이' 나혜진, 父 나한일-정은숙 '옥중 재혼' 인정한 이유

      배우 정은숙과 나한일의 재혼에 대해 나한일 딸 나혜진의 속내가 공개됐다. 지난 20일 방송된 TV조선 '인생다큐-마이웨이'에서 나한일의 인생사가 공개됐다. 2009년 불법 대출 혐의로...

    3. 3

      이순재, 미투 운동에 "나는 그런 일 없었나 반추" 소신 고백

      사회 전반에 '미투(#MeToo, 나도 당했다)' 운동이 번지는 가운데 국내 최고령 배우 이순재가 소신을 밝혔다. 지난 1일 방송된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는 2006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