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SKY 캐슬’ 김서형, 작품을 뛰어 넘는 신드롬으로 역대급 러브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SKY 캐슬’ 김서형, 작품을 뛰어 넘는 신드롬으로 역대급 러브콜


    배우 김서형을 향한 관심이 더욱 거세지고 있다.

    김서형은 지난 11월 첫 방송한 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에서 비밀스러운 입시 코디네이터로 열연, 극중 일어나는 모든 사건사고의 중심에 서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은 물론 각종 프로그램과 광고까지 접수에 나섰다.

    먼저 그녀가 열연을 펼치고 있는 ‘김주영’은 어떤 상황에서도 평정심과 냉철함을 유지하며 상위 1% 캐슬 퀸들을 향해 “전적으로 절 믿으셔야 합니다” 등 거침없는 말들을 내뱉는 차가운 인물. 그러나 극이 후반부로 진행될수록 조금씩 자신의 감정을 드러내면서 ‘김주영’의 정체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이에 김서형을 향한 러브콜까지 쇄도하고 있는 상황. 온라인 상은 물론 각종 프로그램과 광고계까지 들썩이게 만들며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김서형을 잡기 위한 움직임 또한 심상치 않다. 이미 수 많은 명대사로 예능 프로그램까지 휩쓴 그녀의 인기에 광고계에서도 러브콜이 끊이질 않고 있다.

    이처럼 캐슬 안에서뿐만 아니라 밖에서도 김서형은 여전히 화제의 중심에 서있다. 그런 그녀가 앞으로 펼치게 될 다양한 활동에 대해서도 벌써부터 이목이 쏠리고 있어 ‘김서형 신드롬’은 계속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김주영’ 그 자체가 되어 새로운 인생 캐릭터를 경신하고 있는 김서형의 모습은 매주 금, 토 밤 11시 JTBC ‘SKY 캐슬’에서 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