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송파잠실 민병철어학원 ‘이지어학원’ 으로 새롭게 오픈
20여년 석촌역 7번출구 바로 앞 태문빌딩 4층에서 영어회화, 토익, 일본어 중국어 전문 외국어학원으로 운영하였던 송파 민병철어학원이 2018년 12월부터 상호가 변경되어 이지어학원으로 새롭게 시작한다.

이지어학원은 송파구 잠실부터 방이동 오륜, 오금에 걸쳐 가락시장 및 문정까지 지역에 유일한 학원을 운영함으로써 영어회화, 미드, 청취 TOEIC(토익), TOEFL(토플), 일본어회화&문법, 중국어회화&문법, 토익스피킹, 1대1등 다양한 강좌를 운영하며 월평균 800명 이상의 수강생을 유지 하고 있는 송파구 강동구 최대 종합외국어학원이다.

전문강사진들로 구성된 송파이지어학원은 전 과정별 커리큘럼에 맞는 최적의 강사 배정을 위해 시강 진행 및 주기적 참관을 통한 강사 평가 및 feedback제공, 신규강사에 대한 철저한 오리엔테이션 진행 등으로 최소한의 시간으로 최대의 결과를 만들어내는 고효율적인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또한 상담 컨설턴트제를 운영하여, 단순 등록 후 수강이 아닌 상담 컨설턴트가 전체적 커리큘럼을 소개 하고 교육 방식을 제시한다. 이를 통해 기대 학습효과를 보여줌으로써 꾸준함이 성공의 열쇠인 언어교육에 임하는 수강생들에게 동기부여 및 올바른 가이드를 제공한다. 수강생의 편의를 위해 운영되는 홈페이지 및 블로그는 알찬 정보들이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학원의 일정 관련하여 SMS 안내를 적극 시행하여 원생들과 늘 소통하는 학원이다.

어학부문별 과정을 살펴보면 영어의 경우 각 과정별 커리큘럼을 통해 수강생들의 needs를 파악하여 영어회화, 영문법, TED, Business, 미드청취&작문, 1대1 등 다양한 수업방식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수강생들의 부담을 덜고자 전과정, 전타임 근로자 지원제도를 활발히 운영하고 있다.

또한 토익의 경우 월평균 1,000명 수강생, 수강생만족도 100%로 유명한 최경미강사와 고득점 제조기, 만점강사로 유명한 박진호강사가 단기 점수 향상을 위해 최신 출제경향분석 및 문제풀이를 통한 실전 감각 배양, 유형별 공략비법 공개 등 특급 노하우 전수를 통해 졸업, 취업, 이직, 승진을 목표하는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증가하고 있다.

일본어의 경우 2018년 재등록률 83.5%라는 놀라운 결과를 보여줬으며 최근 일본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며 최신 트렌드에 맞춘 단계확장, 단계별 목표에 맞는 학습커리큘럼 완성을 통해 꾸준히 수강생 수가 증가하고 있다. 중국어는 교과서 중심에서 실전회화&문법 중심 수업 방식으로 변화를 주면서 중국어를 더 쉽게 더 다양하게 학습 할 수 있어서 수강생 만족도가 증가하고 있으며 최근 2년간 1.5배의 수강생이 증가했다.

송파이지어학원은 기존의 학원들의 틀을 과감히 바꾸어 학생, 강사, 관리교사라는 새로운 트라이앵글시스템(삼각형 구도)을 만들어 양방향으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으며, 학생 자발적 강의참여, 강사는 양질의 강의 서비스 제공, 전과정 전타임 근로자 지원제도를 통한 출석률 증가, 다양한 커리큘럼 제공 및 철저한 학사관리를 통해 기존 학원의 세배의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앞으로 온라인 강의도 추가하여 열정과 변화라는 화두로 잠실영어학원, 잠실토익학원, 잠실중국어학원, 잠실일본어학원, 송파영어학원, 송파토익학원, 송파중국어학원, 송파일본어학원을 찾는 고객에게 100%만족하는 학원으로 대한민국 교육업계를 이끌어 갈 예정이다.

현재 이지어학원은 수원역, 수원 아주대, 안산, 안양, 서울송파잠실, 서울대입구역 등 총 6개를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금정역, 강서발산, 목동, 미아사거리, 종로, 강남등 지속적인 사업확장을 계획하고 있는중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