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박해수, 오늘(14일) 결혼…예비 신부는? 미모의 6살 연하 연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박해수 "선물같은 사람", 팬카페에 결혼 소식 전해
    박해수 지인 이기섭 사회, 울랄라세션 박광선 축가
    박해수 결혼/사진=비슈어스튜디오
    박해수 결혼/사진=비슈어스튜디오
    박해수가 품절남에 합류한다.

    14일 박해수가 서울 모처에서 결혼한다. 결혼식에는 양가 부모님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한다.

    박해수는 2017년 지인 소개로 예비 신부를 만났다. 예비 신부는 6살 연하로 직업 등은 알려지지 않았다. 박해수의 결혼 준비를 도왔던 웨딩플레너는 "단아한 미모의 신부님"이라고 예비 신부를 소개하기도 했다.

    결혼 소식이 알려진 후 박해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서로의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행복한 결실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박해수 결혼/사진=비슈어스튜디오
    박해수 결혼/사진=비슈어스튜디오
    박해수는 결혼 소식을 팬카페에 직접 알리면서 "인생의 반려자와 함께 새로운 시작을 하려 한다"며 "내게 선물 같은 사람"이라고 칭했다. 그러면서 "내 곁에서 힘들 때나 즐거울 때 손 꼭 잡아주고 힘이 되어주는 이 친구와 평생 함께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결실을 맺으려 한다"고 애정을 표현했다.

    박해수의 결혼식 사회는 동료 배우 이기섭이 맡는다. 가는 성경 모임을 함께하는 뮤지컬 배우들과 울랄라세션 박광선이 맡을 예정이며, 두 사람은 몰디브 클럽메드로 신혼여행을 떠난다.
    박해수 결혼/사진=비슈어스튜디오
    박해수 결혼/사진=비슈어스튜디오
    박해수는 2007년 데뷔해 '욕망이라는 이름의 전차', '안나푸르나', '유도소년', '남자충동' 등 연극과 뮤지컬 무대에서 활발히 활동했다. 지난해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주인공으로 출연하며 스타덤에 올랐다. 현재는 차기작 영화 '사냥의 시간', '양자물리학' 등에 주연으로 캐스팅되며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배우 염지영, 열애 8년만에 이준우 PD와 결혼…누구길래

      배우 염지영이 영화 프로듀서로 알려진 이준우씨와 8년 열애 끝에 13일 부부의 인연을 맺었다. 포털 실시간 검색순위도 급상승,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로 떠올랐다. 염지영씨는 결혼식을 앞두고 자신의 인스타그램...

    2. 2

      전현무, 한혜진 라디오에 꽃 보내 결별설 일축…관상가가 전망한 결혼운은?

      '나 혼자 산다' 전현무가 여자친구 한혜진을 위해 꽃바구니를 선물하며 지난해 연말 제기됐던 결별설을 일축시켰다.11일 밤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는 라디오 DJ 한혜진의 일상이 ...

    3. 3

      와글와글 | "왜 저는 임신이 이렇게 어려운 걸까요"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는 글을 함께 공유하며 소통해보는 [와글와글]. 이번 사연은 계속된 임신 실패로 낙담하고 있다는 여성 A씨의 사연이다.A씨는 올해 결혼 6년차 주부다. 결혼 전 말 못할 사정으로 가족과도 등 돌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