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너는 내 운명' 류수영, 박하선 외조마저 완벽 '이런 남편 또 없습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너는 내 운명' 류수영, 박하선 외조마저 완벽 '이런 남편 또 없습니다
    배우 류수영이 완벽한 남편의 면모를 과시했다.

    류수영은 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의 스페셜 MC로 활약하며 아내 박하선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그는 지난 2002년 방송된 드라마 ‘명랑소녀 성공기’ 출연 당시 때부터 이어져 온 아내와의 긴 인연을 밝히는가 하면, 산을 타면서 썸까지 타게 된 이야기를 전해 출연진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끌어 냈다.

    류수영은 “결혼 후에는 빨리 귀가하고 싶다는 생각을 한다. 아내와 아이가 자꾸 생각이 난다”고 말해 총각 때와는 달라진 자신의 모습을 소개하기도 했다. 그러면서 “아내가 계란 후라이로 얼굴을 만들어 줬는데 그걸 먹고 힘내서 녹화하러 왔다”며 아내를 향한 사랑을 거침없이 드러내기도.

    특히 출중한 요리 실력을 뽐내며 일하는 아내를 위한 도시락을 직접 준비하는 것은 물론 최근에는 김장까지 성공했다 밝혀 모두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처럼 류수영은 완벽한 외조로 아내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남편의 정석을 여과 없이 보여줌과 동시에 여성 출연자들의 마음을 심쿵 시키는 등 큰 호평을 받았다.

    한편, 아내 바보로 등극하며 새로운 워너비 남편으로 떠오른 그는 최근 MBC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 강인욱 역으로 또 한번 대중들과 만날 예정이다. 해당 드라마는 오는 2월 토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이제훈, '완벽한 슈트핏 뽐내는 김도기'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이제훈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표예진, '환한 미소가 사랑스러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표예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장혁진, '기분 좋은 미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장혁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