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신은수, 영화 ‘기방도령’ 캐스팅…이준호와 호흡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은수, 영화 ‘기방도령’ 캐스팅…이준호와 호흡


    신은수가 영화 `기방도령`(가제)을 통해 관객들과 만난다.

    `기방도령`은 남존여비 관념으로 여인들이 억압받던 옛 시절, 조선 최초로 남자 기생이 되어 여인들의 심장을 뛰게 하는 귀여운 사랑꾼 ‘허색’과 시대를 앞서가는 진보적인 사고방식을 가진 꽃처럼 화사한 여인 ‘해원’이 진실한 사랑을 찾아 벌이는 신박한 사극 이야기이다.

    기생의 아들로 태어나 기방에서 자란 도련님 `허색` 역에 이준호가 캐스팅됐으며, 정소민이 그와 호흡을 맞춘다.

    신은수는 이준호가 얹혀사는 곳이자 예지원(난설 역)이 운영하는 유수 깊은 기생집 연풍각에서 지내는 숙정으로 분한다.

    숙정은 이준호가 친동생처럼 아끼는 인물로, 스크린에서 보여줄 두 배우의 호흡에 많은 기대가 쏠리고 있다.

    신은수는 "드라마 `배드파파`를 잘 마무리 짓고, 바로 좋은 영화에 출연하게 돼 너무 기쁘다. 2019년 한 해를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을 것 같다. 사극은 처음이라 조금 걱정도 되지만 정말 열심히 준비해 선배님들과 멋진 호흡을 보여주겠다"라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신은수는 지난 2016년 영화 `가려진 시간`으로 데뷔했으며 이후 쟁쟁한 스타 감독들의 작품에 연달아 출연해 존재감을 과시해왔다.

    지난해에는 MBC 드라마 `배드파파`에서 주인공 유영선 역을 맡아 장혁(유지철 역), 손여은(최선주 역) 등 대선배들과 함께 극을 이끌었다.

    10대 배우 중 단연 돋보이는 활약을 펼친 신은수는 `2018 MBC 연기대상`에서 청소년아역상을 수상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