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방탄소년단 "크리스마스에 데이트 할까?"…'SBS 가요대전' 티저 '심쿵'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방탄소년단 SBS '가요대전'
    방탄소년단 SBS '가요대전'
    방탄소년단의 크리스마스 데이트 신청이 담긴 '2018 SBS 가요대전' 티저가 공개됐다.

    최정상 K-POP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2018 SBS 가요대전’이 크리스마스인 25일(화) 오후 5시 30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가운데 방탄소년단의 ‘크리스마스 데이트’ 버전 티저가 공개돼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가요대전’ 제작진이 온라인과 SNS를 통해 공개한 영상은 누군가의 손을 잡은 채 “크리스마스날 데이트 할까?”라고 묻는 정국의 모습으로 시작됐다.

    이어 제이홉은 “내가 꼭 보여주고 싶은 게 있는데”라고 말을 이어갔다. 지민과 뷔는 달달한 목소리로 “그게 뭐냐면”이라고 말했고, 뒤이어 등장한 RM과 슈가는 “12월 25일 화요일”, “가요대전에서 다 보여줄게”라고 말했다.

    멤버들의 멘트가 끝나고, 뒤를 돌아보며 마지막으로 영상에 등장한 진은 카메라를 바라보며 “같이 가자”라고 말했다.

    수줍은 크리스마스 데이트 신청에 이어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다 같이 손을 잡고 웃으며 발을 구르는 귀여운 모습으로 영상이 끝나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크리스마스인 25일 오후 5시 30분부터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2018 SBS 가요대전'은 방송인 전현무와 배우 조보아가 MC를 맡는다.

    무대에는 방탄소년단, 엑소, 워너원, 레드벨벳, 위너, 에이핑크, 선미, 몬스타엑스, NCT, 세븐틴, 비투비, 트와이스, 블랙핑크, 아이콘, 마마무, 모모랜드, 여자친구, 갓세븐 등 케이팝 열풍의 주역들이 한 자리에 오른다.

    ‘2018 SBS 가요대전’은 ‘THE WAVE'를 주제로 과거, 현재, 미래를 아우르는 '가요대전' 한정 스페셜 무대들은 물론, 전 세계를 한류의 웨이브로 휩쓴 K-POP계 주역들이 한 자리에 모여 역대급 무대를 탄생시킬 것으로 알려져 국내외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018 SBS 가요대전’ 25일 오후 5시 30분 생방송.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방탄소년단 끝나지 않는 신기록의 여정 … 'MIC Drop' 리믹스 MV 4억뷰 돌파

      그룹 방탄소년단의 ‘MIC Drop’ 리믹스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4억뷰를 돌파했다.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23일 "지난해 11월 공개한 ‘MIC Drop’ 리믹스 뮤직비디오는...

    2. 2

      방탄소년단, 4억뷰 뮤비 5편…'마이크 드롭'도 돌파

      빌보드, BTS 빌보드 1위 올해 차트 성과로 꼽아그룹 방탄소년단의 '마이크 드롭'(MIC Drop) 리믹스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4억뷰를 돌파했다.23일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해 11월...

    3. 3

      방탄소년단 뷔 매력남 1위·정국 섹시남 1위…세계에서 통한 외모

      방탄소년단 뷔와 정국이 각각 세계에서 가장 매력적인 남자와 섹시한 남자 1위로 뽑혔다. 지난 19일 엔터테인먼트 전문 사이트 스타모미터(Starmometer)에서 투표한 '가장 섹시한 남자 10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