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NH농협은행, 강레오 셰프와 '따뜻하고 맛있는 겨울나눔' 행사 실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NH농협은행은 지난 18일 서울시 신당동에 위치한 서울중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찾아 'NH농협은행과 강레오 셰프가 함께하는 따뜻하고 맛있는 겨울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NH농협은행은 지난 18일 서울시 신당동에 위치한 서울중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찾아 'NH농협은행과 강레오 셰프가 함께하는 따뜻하고 맛있는 겨울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NH농협은행은 지난 18일 서울시 신당동에 위치한 서울중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찾아 'NH농협은행과 강레오 셰프가 함께하는 따뜻하고 맛있는 겨울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서울중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서울시 중구에 거주하는 다문화 가족과 결혼이민자의 생활에 필요한 정보와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이들의 안정적인 가족생활 정착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사회복지기관이다.

    이날 행사에는 최창수 수석부행장과 NH농협은행의 '농가소득 올라올라 국민공감 캠페인'의 홍보모델로 활동 중인 강레오 셰프가 참여했다. 다문화가족 100여명에게 목도리, 햅쌀 및 강레오 셰프가 직접 준비한 우리 농산물로 만든 말린 고구마, 두부과자 등의 영양 간식을 선물했다.

    서울중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의 이지훈 어린이 등은 이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직접 쓴 손편지를 최창수 수석부행장과 강레오 셰프에게 전달했다.

    최창수 수석부행장은 "이번 행사는 이웃과 함께 맛있는 간식과 정을 나누며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하는 바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나눔과 협동의 가치를 실천하는데 앞장서는 농협은행이 되겠다"고 말했다.

    김은지 한경닷컴 기자 eunin11@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세종 '사랑나눔 박스 만들기'…수도권지역 독거노인에 전달

      법무법인 세종과 사단법인 나눔과이음이 지난 14일 연말을 맞아 서울 회현동 스테이트타워남산 8층 세미나실에서 ‘사랑나눔 박스 만들기 행사’(사진)를 열었다.이날 행사에선 강신섭 세종 대표변호사와...

    2. 2

      현대차그룹, 이웃돕기 성금 250억

      현대자동차그룹(총괄수석부회장 정의선·사진)은 17일 서울 정동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관에서 ‘희망 2019 나눔 캠페인’ 성금 전달식을 열었다. 현대차그룹은 이날 250억원의 성금을 ...

    3. 3

      인재 키우고, 창업 지원, 사랑 나눔…기업의 '따뜻한 동행'은 계속된다

      국내 대기업이 각사의 특색을 살린 사회공헌 활동에 나서고 있다. 기업이 성장하는 만큼 사회에 미치는 영향도 크기 때문에 이들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실천을 주요 과제로 삼고 있다. 기업이 사회 문제에 관심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