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MG손해보험, 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 얼리버드 이벤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MG손해보험)
    (사진=MG손해보험)
    MG손해보험은 다이렉트 채널인 '#JOY다이렉트'가 연말을 맞아 얼리버드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8일 밝혔다.

    2019년에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이 이 달 중 JOY해외여행보험에 미리 가입하면 즉시 사용 가능한 보험료 5% 할인쿠폰을 100% 증정한다.

    또 31일까지 홈페이지에서 JOY해외여행보험 보험료를 계산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이 달 18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JOY해외여행보험은 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의료비, 휴대품 손해, 배상책임 등을 든든하게 보장한다. 공인인증서가 없어도 가입할 수 있고 휴대폰 결제도 가능해 출국 직전 공항에서도 쉽게 이용할 수 있어 인기다.

    MG손보 관계자는 "2019년에 떠날 해외여행을 손꼽아 기다리는 JOY다이렉트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재미있는 행사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제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MG손해보험, 시각장애인 위한 흰지팡이 기부

      MG손해보험은 서울시 성북구 '성북시각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해 흰지팡이 100개를 기부했다고 19일 밝혔다. 흰지팡이는 시각장애인의 독립보행과 자립의 의미하는 것으로 세계시각장애인연합회는 10월...

    2. 2

      [국감현장] MG손보 인수도 국정농단?…"박근혜 주변인물들 개입" 주장

      추혜선, 추경호·박지만·서향희·김승유 등 거론…"금융농단 밑그림 그렸다"경영난에 빠진 MG손해보험 인수를 두고 친박(친박근혜) 세력이 개입된 '금융농단'...

    3. 3

      MG손해보험, '(무)무사고할인 하이패스운전자보험' 출시

      MG손해보험은 무사고 할인 및 교통사고 보장을 강화한 '(무)무사고할인 하이패스운전자보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이 상품의 가장 큰 특징은 매년 무사고 판정 시 매월 영업보험료의 5%를 할인해 준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