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MG손해보험, '(무)무사고할인 하이패스운전자보험'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MG손해보험)
    (사진=MG손해보험)
    MG손해보험은 무사고 할인 및 교통사고 보장을 강화한 '(무)무사고할인 하이패스운전자보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 상품의 가장 큰 특징은 매년 무사고 판정 시 매월 영업보험료의 5%를 할인해 준다. 단, 첫해는 7차월부터 할인이 적용된다.

    교통사고 보장을 강화한 다양한 담보도 탑재했다. 운전유무와 상관없이 음주, 무면허, 뺑소니차로 인한 교통상해사망을 보장하며 머리, 목, 흉추, 요추 등 중증골절 보장에 강화된 '등급별 골절진단비(1~5급)(연간1회한, 치아파절 제외)'도 운영한다.

    또 납입지원 특약을 통해 일반상해50%이상 후유장해 시 기납입한 보험료뿐 아니라 납입할 보험료까지 모두 돌려받을 수 있으며 납입면제 신설로 자동차사고부상등급이 1~4급에 해당할 경우 차회 이후의 보장보험료 납입이 면제된다.

    금리확정형(1종)과 금리연동형(2종) 모두를 운영해 고객이 필요에 따라 선택적으로 가입할 수 있게 했다. 연만기(5/10/15년) 금리확정형 가입 시 2.5%의 안정적인 확정금리를 제공해 차량구입비용 등 목적자금을 마련할 수 있다.

    MG손보 관계자는 "이 상품은 자동차보험만으로는 부족한 형사적 책임과 각종 교통사고 위험을 집중 보장하면서 무사고 시 매월 파격적인 할인혜택까지 제공하는 특별한 운전자보험"이라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증자실패 MG손보, 경영개선 '요구' 받는다

      MG손해보험이 9월 말까지 마무리하기로 한 증자에 실패하면서 금융당국이 조만간 ‘경영개선 요구’ 절차에 들어갈 예정이다.금융감독원 관계자는 30일 “MG손보가 경영개선 권고를 이행하지...

    2. 2

      [마켓인사이트] MG손보 매각, 공개 입찰로 전환

      ▶마켓인사이트 5월 20일 오후 4시 4분부산은행과 경남은행을 거느리고 있는 BNK금융지주와 사모펀드(PEF) 운용사 JKL파트너스가 MG손해보험(옛 그린손해보험) 인수전에서 발을 뺐다. 수의계약 방식으로 매각을 진...

    3. 3

      금융위, MG손보에 경영개선권고 조치

      금융위원회가 18일 자본건전성이 악화된 MG손해보험에 경영개선권고 조치를 내렸다. MG손보는 2개월 안에 금융당국에 자본건전성 개선방안을 제출하고 자본을 확충해야 한다.▶본지 5월15일자 A14면 참조최종구 금융위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