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스무스 임페리얼`, 스타브랜드 저도위스키 부문 `대상`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12년, 17년산 퓨어 몰트 저도주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이 `2018 스타브랜드 대상` 내 저도위스키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2018 스타브랜드 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농림축산식품부 등이 후원하는 수상으로 대한민국의 각 분야를 대표하는 스타브랜드를 선정합니다.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은 무연산 블렌디드 위스키 저도주(무연산 저도주) 위주였던 국내 저도주 시장 내에 제품력과 차별화된 브랜드 콘셉트, 파격적인 가격 정책 등을 내세워 시장을 업그레이드했다는 공로를 인정 받았습니다.

특히 기존의 블렌디드 위스키 저도주와는 달리 그레인 위스키 원액 없이 12년, 17년산 퓨어 몰트 원액만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구현한 것이 특징입니다.

기존 12년산, 17년산급 시장의 기존 연산 블렌디드 저도주는 물론 무연산 저도주와 동일한 가격대로 출시돼, 국내 저도주 시장의 품격을 한 단계 더 격상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김경연 이사는 “앞으로 최초의 희소한 고연산 퓨어 몰트 저도주인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을 통해 격이 다른 고급스러운 풍미과 부드러움을 선사하며, 국내 몰트 위스키 애호가와 저도주 소비자들의 높은 안목과 취향을 만족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신선미기자 ss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